본문 바로가기
직장생활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 [2021] pdf 다운로드 - 동아출판

by vicddory 2021. 5. 14.

오늘은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를 소개합니다. 2021년 pdf 파일이며 정답 및 해설과 정오표입니다. 주로 이 책은 아이가 중1 올라갈 때 논술 학원에서 보충 교재로 구입하는 편입니다. 아이가 지문이 길어지면 문제에서 사실을 놓치거나 추론에서 문제를 틀리는데 그런 면에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됩니다. 책에서는 교과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주제의 지문들로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5개 분야에 걸쳐 주제별로 수록되어 있으며 이 질문들은 교과 학습과 연계되어 있으며 또한 최신 이슈를 반영하고 있어 읽는 것만으로도 학생들에게 지문 이해를 도와주는 배경지식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소개하는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

[동아출판 2021년 pdf]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0권 정답및해설.pdf
0.74MB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0권 정오표.hwp
0.02MB

 

초등 중고학년부터 꾸준히 독해를 하다 중학생 수준에 맞는 책을 찾으실 때,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를 많은 사람들의 추천으로 구입하실 겁니다. 자녀가 독서 취향이 확고해서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기가 어렵더라도 빠작으로 지식을 확장해가기를 기대해 보세요. 아직 중1이라면 어려워하는 분야도 있지만 매일 한 챕터씩 풀면서 실력이 독해 실력이 향상되고 비문학 지문의 즐거움을 깨달아가는 걸 지켜보셔도 좋습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는 독해력과 어휘력을 함께 키우는 중학교 독해의 기본서입니다. 교과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주제의 지문들로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5개 분야에 걸쳐 주제별로 수록되어 있으며 이 질문들은 교과 학습과 연계되어 있으며 또한 최신 이슈를 반영하고 있어 읽는 것만으로도 학생들에게 지문 이해를 도와주는 배경지식으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