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라타 에리카 불륜 심정을 담은 수기 발표 예정! 일본인 반응

by vicddory 2020. 2. 17.


지난 2월 2일(일요일)에 선데이재팬이라는 언론사가 카라타 에리카 불륜에 대한 독점 수기를 예약했습니다. 에리카는 그동안 핑계만 댔고,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입 꾹 다물고 아무 말을 안 했습니다. 일본인들은 이에 대해 두 사람을 엄청나게 비난했고, 히가시데의 아내인 와타나베 안을 동정했습니다.


이번에 독점 수기 발표를 두고 관련 기사엔 예상대로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악플이 넘쳐났는데요. 야후 1면에 올라온 기사만 번역해 보겠다는 제 눈에 이 기사가 보였습니다. 기사 자체는 별 내용이 없어요. 그래서 댓글을 봤더니 재밌어서 이번엔 기사 본문 대신 댓글 번역 후 요약했습니다.


등장인물

  • 히가시데 마사히로 東出 昌大 (33세 불륜남)
  • 카라타 에리카 唐田(からた) えりか (24세 불륜녀)
  • 와타나베 안 (35세, 불륜남 부인, 와타나베 켄 딸)


왼쪽 남편이자 불륜남, 가운데 와타나베 안, 오른쪽 아버지이자 불륜남왼쪽 남편이자 불륜남, 가운데 와타나베 안, 오른쪽 아버지이자 불륜남


1. 아내(와타나베 안)에 잘못했다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나요? 불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말하지 않고 있어서, 아내로선 카라타 에리카의 이야긴 듣고 싶지 않을 거예요. 종합하면, "내가 뭘 잘못했냐?"라고 끝없이 자기 논리만 이야기하는 겁니다. 카라타 씨도 할 말이 많을 수 있는데, 히가시데 씨가 아무 말도 안 하니 에리카가 더 강하게 자기주장만 하는 거 아니겠어요?


2. 불륜은 무덤까지 가져갈 수 없다면, 하지 않는 것이야. 근데, 카라타는 헤어지고 싶었는데 히가시데한테 연락이 와서 ... 라는 내용을 TV에서 봤어요.


3년째 그가 매달렸고, 나는 피해자라는 이야길 하고 싶은 걸까? 불륜이 들통난 후 저는 괴로워요, 안씨가 여배우로선 대선배예요, 안씨와 아이를 낳은 당신 남편과 그렇고 그런 사이였어요, 근데, 저는 어리고 의지가 약해서 발생한 일인데요 ... 라는 느낌이네요. 아니면,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히가시데 한테 속았어요~ 라는 뜻일까요? 아무도 편을 들어주지 않으니 궁지에 몰렸나 봐요.

3. 아무리 헤어지고 싶었다고 말해도 불륜이었다는 사실은 지울 수 없어요. 결혼했다는 걸 모르고 사귀고 있었는데 나중에 결혼했다는 걸 알면서도 계속 사귀었어요. 카라타 에리카도 나빠. 이젠 이상한 말 안 해도 돼. 다 핑계로 들리니깐요. 그리고 미성년이라 속았다는 말도 하는데요. 촬영 중인지 크랭크 업 이후인지 여하튼 20살 이후에도 계속 만났으니 미성년 어필은 그만뒀으면 좋겠어요.


4. 진짜로 히가시데와 헤어지고 싶었다면 LINE 차단, SNS 차단, SNS 변경, SNS 계정 사무실에서만 관리, 휴대폰 해지, 번호 변경 등 할 수 있는 일은 많아요. 근데 아무것도 하지 않고 피해자 코스프레 할까요. "헤어지기 싫었지만 헤어지지 않을 수 없는 상태였어요. 상냥하게 말을 걸어오니 멍해졌었어요" 카라타 심정을 진짜로 이해해야 할까.


[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


[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


[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에리카 화보] 2018년 한국에서 촬영


5. 나이가 깡패라 어린 카라타에게 대쉬하는 사람들 많았을 거야. 세상이 자기중심으로 돌아간다고 착각한 카라타 에리카를 히가시데가 나쁘게 이용하지 않았을까. 그렇다 해도 속마음이 썩어들어간 여자 같기도 하고. 솔직히 남자라면 와타나베(35세) 보단 에리카(24세)를 선택하잖아. (흠 ... 일본 사람 댓글 내용입니다. 오해 마시길)

6. 카라타는 관계를 끊으려 했찌만, 히가시데가 끈질기게 만나자고 연락해 왔다 ... 라는 줄거리가 너무 뻔해서 웃깁니다. 마사히로에게 아내가 있는데 어떻게 헤어질까 말까 고민을 하죠? 자기 생각만 하면서 피해자처럼 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7. 와타나베 안 씨와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남편이 불륜을 저질러 상처받지 않을 순 없는데, 카라타의 말들은 안씨에게 계속 상처로 다가올 겁니다. 더는, 카라다씨 발언으로 안씨와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자기가 사랑하는 남편이 불륜을 저지르면 싫잖아요? 불륜 상대와 마주치면 미칠 것 같잖아요? 아버지(히가시데 마사히로) 때문에 이미 미래를 잃어버린듯한 아이들은 2차 피해를 충분히 받았습니다. 하지만 가십 잡지는 이런 걸 생각하지 않지.


2017년 캐스팅 직후 촬영한 화보 중 일부2017년 캐스팅 직후 촬영한 화보 중 일부


2017년 캐스팅 직후 촬영한 화보 중 일부2017년 캐스팅 직후 촬영한 화보 중 일부


8. 카라타 속마음?

"나는 나쁘지 않아"

"히가시데 씨가 요구했을 뿐이야"

"히가시데씨가 부인에게 사랑받지 못해서 안타까웠어"

"나는 히가시데 마사히로를 도와주고 싶었어"


이런 소리 하는 거 맞죠? 카라타의 말을 들어보면 "19살이 어른의 유혹에 졌다"라는 결론이 나는데 카라타에 대해 혐오감이 들어요. "제가 잘못했습니다"라고 기자회견 해도 언제 복귀할지 모르는 판국에 도망칠 궁리나 하고 있네요. 어차피 배우로선 끝장났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요.


9. 카라타와 동갑인 딸의 부모입니다. 딸 아이가 불륜을 저지르면 연예계 생활 그만두게 하고 가택 연금시킬 겁니다!! 에리카는 철부지 어린아이처럼 제멋대로 굴며 다른 사람의 기분과 생각을 전혀 생각하지 않아요.


동갑내기 딸 아이가 절대로 에리카와 닮지 않았으면 하는 점입니다. 이 사회 모든 사람이 싫어하는 행동을 에리카는 하고 있어요. 물론 히가시데가 어른이고 잘생겼고 다정할 순 있어요. 여자라면 반할만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만나선 안 될 남자라면 만나선 안 되는 겁니다. 많은 부모가 카라타 에리카를 반면교사로 삼아 가정교육이 충실해졌으면 좋겠네요!


요약은 여기까지고요. 마지막에 등판한 부모님 말씀이 눈에 띄네요.

전반적으로 카라타 에리카 불륜에 대해 일본 사람들은 엄청나게 비난하는 중입니다. 나이 어렸던 거 핑계로 미꾸라지 마냥 빠져나갈 궁리만 한다고요. 에리카 소속사는 이런 시나리오를 짜는 악덕 업체라 비난받는 건 덤입니다.


아래는 바라보는 시선이 이상하다고 알려진 사진.



아래는 따뜻한 와인. 사진 촬영은 5월 15일인데 ... 웬 크리스마스? 판단은 알아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