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jpg pdf 변환 프로그램 5개 - 윈도우 맥 iOS 안드로이드

by vicddory 2019. 6. 9.

파일의 품질과 크기를 보장하기 위해 많은 문서는 jpg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파일을 저장하거나 전송하는 경우 jpg는 자주 사용하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jpg를 PDF로 변환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포스트에서는 jpg PDF 변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5개를 소개합니다.


JPG PDF 변환 소프트웨어 5개

  1. PDF 변환기
  2. ILovePDF
  3. ISkysoft PDF 편집기6
  4. 아이스크림 PDF 변환기
  5. Apowersoft - 무료로 이미지를 PDF로 변환

PDF Converter

링크 - https://www.freepdfconvert.com/


JPG를 PDF로 변환할 수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PDF Converter입니다. 온라인으로 Word, Excel, PowerPoint 등 다양한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JPG PDF로도 변환 가능합니다. 제한없이 변환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이 되면 고급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iLovePDF

링크 - https://www.ilovepdf.com/ko/jpg_to_pdf


iLovePDF는 강력한 원스톱 PDF 변환 사이트입니다. PDF 변환 외에 PDF에 페이지 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 JPG PDF 변환 무료 사이트는 파일에 여백을 추가하거나 변환하기 전에 이미지의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레이아웃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Windows와 Mac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사진 파일을 pdf로 무료 변환하는 방법이미지 사진 파일을 pdf로 무료 변환하는 방법

iSkysoft PDF 편집기6

링크 - https://pdf.iskysoft.com/


iSkysoft PDF 편집기6은 윈도우 및 맥 모두에서 작동하는 데스크톱 프로그램입니다. 이 올인원 PDF 문서 도구는 PDF 변환은 물론이고 편집 기능까지 존재합니다. 또한 "일괄 처리" 기능을 활용해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PDF 작성"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의 PDF로 합칠 수 없어 하나의 이미지는 하나의 PDF로만 변환됩니다.



아이스크림 PDF 변환기

링크 - https://icecreamapps.com/PDF-Converter/


간단하지만 강력한 PDF 변환기입니다. 여러 유형의 파일들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형식은 JPG, PNG, TIFF, MOBI, DOC, HTML 등입니다. 앞선 프로그램과 달리,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파일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PDF 변환 소프트웨어는 Windows와 Mac을 모두 지원합니다.


이미지 사진 파일을 pdf로 무료 변환하는 방법이미지 사진 파일을 pdf로 무료 변환하는 방법

Apowersoft - 무료로 이미지를 PDF로 변환

링크 번역해서 사용하세요 - https://www.apowersoft.jp/free-image-to-pdf-online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는 전문 웹 기반 도구입니다. 여러 이미지를 제한 없이 업로드하여 하나의 PDF 문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Mac, Android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에 배경색, 테두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뛰어난 장점은 파일 크기와 개수에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인터페이스가 간단하여 사용자가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사용할만한 PDF 변환 프로그램은 많이 나옵니다.


무료이면서 많은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면, Apowersoft JPG PDF 변환 소프트웨어와 iLovePDF를 추천합니다. 둘 다 설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변환하려는 경우 PDF 변환기, iSkysoft PDF 편집기6, 아이스크림 PDF 변환기를 추천합니다.


관련 글

To PDF에서 무료 이용하기

https://codingcoding.tistory.com/154


i love pdf 및 윈ce 작업 관리자

https://codingcoding.tistory.com/151


비트맵 코드 변환기

https://codingcoding.tistory.com/5


프로그래머가 되려는데 어떤 언어를 공부할까?

https://blog.naver.com/yowon009/221258854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