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혜택 : 학원비 독서실 교육비 카드 추천

by vicddory 2020. 1. 10.

오늘 소개할 2020년 신한카드는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입니다. 출처는 웅빠의 트렌드라디오, 최신정보 유튜브이고요. 더 많은 카드 혜택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제가 바로 뒤에 링크 걸어둔 웅빠님 영상을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 소개할 카드는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입니다. 일명 학원비 카드로도 통하는 이 할인카드는 어떤 분들에게 어울릴까요?


월 지출이 100~300만원 사이이면서 아이가 있고 학원비, 병원비 지출이 많은 엄마, 아빠 즉 교육비 지출 많은 워킹대디, 워킹맘을 위한 카드인데요. 이 카드는 남성분들도 가입 가능합니다.


학원, 병원, 쇼핑, 주유에 지출하는 지출하는 직장인에게도 추천. 남자도 발급 가능!

혜택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는 연회비 10만원 짜리로 약간 비싼데 어차피 5만원(바우처)은 돌려받으니 5만원짜리 연회비라 생각하시면 되고요. 웬만하면 VISA 브랜드를 추천하고 연회비가 비싼 만큼 그에 상응하는 혜택과 플래티늄 서비스가 있다는 거 기억해 주시고요. 할인카드로 혜택은 많은 편입니다.


말씀드렸듯 이 신한카드 연회비는 마이 신한포인트, 해피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3가지로 받을 수 있는데 마이신한포인트로 받는 걸 추천합니다. 왜냐면 마이신한포인트는 고객 센터를 통해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마이 신한포인트 추천하고요.


혜택은 크게 세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 혜택이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5만원 한도로 3, 5, 7 생활영역 캐시백을 해준다는 건데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채우면 5대 백화점, 3대 마트, 5대 온라인 쇼핑몰 3% 할인해주고 이 카드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학원비, 병원, 약국, 서점, 독서실 5% 캐시백을 해줍니다. 대박이네요.


이때 중요한 사실은 학원비는 전월 실적 이용금액에서 제외되고요. 고로 30만원 실적은 나머지 전 영역에서 채워주면 된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두 번째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혜택은 다이닝 할인 혜택입니다.



커피숍을 포함해 전체 요식업에서 11시에서 2시까지 즉, 점심시간 할인으로 월 2만원 한도 5% 할인을 해주는데요. 직장을 다니시거나 주말 외식이 잦다면 활용하면 좋을 만한 혜택입니다. 던킨 3,500원 할인, 롯데시네마 스위트 콤보도 월 1회씩 제공합니다.




그리고 세번째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할인 혜택은 주유할인입니다. 리터당 40원 할인으로 할인 폭은 크지 않지만 어차피 전월 실적 30만원 채운 상태라면, 굳이 다른 카드에서 실적을 채울 필요가 없어서 적절히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 40만원까지 주유가 가능합니다.


이 할인카드는 이 밖에도 제주 면세점 8% 할인




각 놀이공원(롯데월드, 서울랜드, 캐리비안베이, 에버랜드) 할인






플래티늄 서비스, 공항 라운지 서비스가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시고요.

그래서, 이 카드 2020년 활용 방법은?

가장 좋은 방법은 학원비 카드 용도로만 쓰는 겁니다. 이 카드는 관리비, 도시가스, 공과금, 세금, 각종 보험료 자동 이체를 실적으로 채워주기 때문에 이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에 자동이체를 걸어둬서 30만원을 채우시고요. 그리고 공과금을 연결하시고 학원 영역에서 100만원을 결제하시면 여러분은 5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공과금이 보통의 타카드에서 실적인정이 안 되는 것을 고려하면 대략적으로 100만원을 쓰고 5만원을 돌려받는 셈이 되는 거죠.




꿀팁

첫 번째 : 학원비를 내시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메리트가 될 겁니다.

두 번째 : 직장을 다니는 분이라면 점심값, 주유 할인 등으로 최대 3만원을 할인받고 추가로 학원비, 병원, 서점 등에서 100만원에 대한 캐시백을 받아서 180만원 정도를 쓰고 8만원 정도 혜택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실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혜택이 워낙 많아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쇼핑 구간을 활용해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어요. 학원, 병원비 기반으로 지출이 많은 분들은 본인의 지출 구간을 점검하셔서 활용하면 좋은 혜택을 많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엔 100만원 사용 구간 기준으로 3~5% 혜택을 가져간다면 정말 좋은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하고요. 국민은행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와 비교한다면, 이 카드는 좀 더 육아, 교육, 병원에 치중되어 있다는 게 차이점입니다. 혹시나 가능하다면 비즈 티타늄과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를 둘 다 사용하는 게 200만원 이상 시 10만원 이상 혜택 가져간다고 생각합니다.


섞어 쓴다면?

월 200만원 사용 시 10만원 이상 혜택


이게 최고의 조합 아닐까요?




결론적으로 교육비 걱정 많은 워킹대디! 워킹맘 아니면 쇼핑, 병원비 많이 쓰는 분들에겐 정말 도움이 되는 카드라고 생각하고요. 아마 학원비 쪽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한카드 관련 글

삑카드 혜택 모음

신신한은행 : 적금, 특판 금리 비교

신한카드 해지하는 법

신한카드 분실 홈페이지 신청 방법

신한페이판 바코드로 결제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