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png jpg 변환 무설치 웹사이트 이용 - png2jpg.com/ko

by vicddory 2021. 2. 9.

오늘 알아볼 주제는 png jpg 변환 방법입니다.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제가 소개하는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가능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아요. 그러면 이제 png jpg 변환 시작해 보겠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브라우저(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를 열고 주소창에 png2jpg.com/ko를 입력하고 엔터를 쳐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 PNG이미지를 JPEG포맷으로 변환]

 

PNG 파일을 JPG로

PNG 이미지를 JPG 포맷으로 온라인에서 올바른 압축기법을 사용하여 무료 전환 하세요

png2jpg.com

위 사이트에서 PNG 이미지를 JPG 포맷으로 변경한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최대 20개의 png 파일을 JPG 파일로 한 번에 변경할 수 있다는 소개글도 있고요. 파일을 업로드하면 각각의 파일에 적절한 압축 파라미터를 찾아 전환해 드린다고 합니다. 결론은 png jpg 변환 및 변경이죠.

 

자, 그럼 파일 업로드를 클릭해 PNG 확장자 파일을 업로드해 보겠습니다.

 


열자마자 바로 파일 변환을 시작하는데요. 속도와 시간, 가성비 면에서 정말 좋은 웹사이트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됩니까. png jpg 변환 시간은 매우 짧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됩니다.

 

변환이 되고 난 후에 모두 다운로드 클릭해 주세요.

 

 

zip 압축파일로 다운로드된 것 확인할 수 있고요. 바탕화면이나 원하는 폴더에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폴더를 들어가 보시면 jpg로 변경된 이미지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ng jpg 변환 후 파일 크기를 비교하면,

 

 

PNG 파일 용량 229키로바이트, JGP는 180키로바이트 나오는데요. 실제 퀄리티 차이 보이시나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첫 번째 JPG, 두 번째 PNG]

01
위에 버튼을 누르세요. [첫번째 JPG, 두번째 PNG]

 

이어서 png jpg 변환 결과의 차이점을 하나 더 보겠습니다. 바로 용량 자세히 보기인데요.

PNG의 경우 투명한 배경을 지원하면 압축한 이미지의 손실이 없다 보니 JPG보다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대신에 용량이 상대적으로 높아서 전문 디자인 작업이나, 고화질 그래픽 작업 시 많이 사용합니다.

 

JPG는 품질이 약간 떨어지긴 하지만 퀄리티나 용량 면에서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 모니터 화면에서 PNG와 JPG 이미지를 볼 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카메라 사진이나 웹사이트 쇼핑몰 상세 페이지에 등에서 주로 이용됩니다.

 

오늘은 PNG JPG 변환 알아봤고요.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