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생활

고1 통합사회 문제집 추천 - 개념서는 완자 고등 통합사회 (2021)

by vicddory 2021. 5. 10.

오늘은 중3 학생들을 위해 고1 통합사회 문제집 추천하려고 합니다. 통합사회는 책이 너무 많아 고르기 어려운데요. 저는 완자 고등 통합사회 (2021년용) 추천하고 싶어요. 고등학교 처음 들어가서 사회 문제집을 구하다 보면 자습서도 겸할 겸 통합사회는 종류가 많아서 망설일 텐데요. 이때 가장 무난하고 평이 좋은 완자 고등 통합사회 구입하는 걸 추천해요. 보통 기본으로 2종은 가져야 내신대비가 수월하다고 하는데요. 완자 기본서랑 1등급 만들기 이렇게 검색 끝에 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중3 학생들이 대게 완자 고1 통합사회 문제집에 문제가 잘 나와있다고 합니다.

학교 내신 대비할겸 평소에 개념을 익히려고 구매하면 좋은데, 개념서다 보니까 확실히 개념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을 테고, 개념서다 보니 문제량 자체는 적은 편이라 다른 문제지도 병행해서 쓰는 게 좋으실 거예요. 하지만, 학교 수업에서 이해가 잘 가지 않았던 내용을 자습서를 보면 쉽게 이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는 걸 추천하는 편입니다. 구성이나 디자인도 좋아서 거부감도 덜한 거라 생각이 드네요.

또한, 학교 내신 대비용으로 구매하기 좋은데요. 완자는 중학교 때 부터 주변에서 추천하는 문제집이라 믿고 구매해도 괜찮아요. 개념 설명이 자세하고 자료들도 잘 나와있어요. 그리고 단계별로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있어서 내신 준비에 정말 좋습니다. 고1 통합사회 문제집인 완자 고등 통합사회(2021년용)은 수능 대비용으로도 구입하기 좋은데요. 내용 알차고 스스로 공부하기 좋은 교재이며 열심히 하는 만큼 1등급도 기대할 수 있는 풀이집도 만족스러운 문제집입니다.

 

사은품★ 2021년 비상교육 완자 고등 통합사회 (자율학습시 비상구 완자로 53)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음]

 

여기까지, 고1 통합사회 문제집 추천 글이었는데요. 

비상교육에서 출간된 완자 고등 통합사회 2020년용에 대한 나름대로의 리뷰도 소개합니다. 완자는 자습서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뛰어나고 구성도 좋습니다. 과학, 국어, 사회 구분 없이 기대에 부응하는 퀄리티라는 건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그래도 그 값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개념이 정말 알차고 세세하고 꼼꼼하게 들어있어 구매하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념서 어디걸로 구매할지 고민해도 결국 완자가 괜찮다는 이야기가 가장 많을 겁니다. 앞으로 개념서는 완자로 정착하셔도 좋습니다. 과언이 아닙니다. 다만, 문제집이 아니라 개념서다 보니 이것만 들고 공부하기엔 적지만 개념서치곤 괜찮게 있는 편이긴 하죠. 개념 확인할 정도로요.

 

완자 고등 통합사회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통합사회를 공부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정리해 주었고 핵심을 콕콕 찍어서 설명해 주니 새로운 방식을 공부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부모님들은 앞으로도 완자에서 나오는 새주소 시리즈로 공부하는 걸 고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제가 추천하는 고1 통합사회 문제집인 완자면 개념은 확실해집니다. 교과서와 참고서 딱 2권으로 내신을 준비하는 타입인 학생들에게도 내용이 전혀 부족하지 않게 느껴질겁니다. 정말 알차고, 가끔은 이 교재가 교과서보다 너무 자세해서 자꾸 이 교재를 읽게 될 겁니다. 문제 자체도 요점과 개념을 집어서 냈달까? 퀄리티 남달라요 정말. ebs 와는 또 다른 비상 자습서만의 장점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추가로 중학생 고등학생을 위한 글도 소개할게요. 위에선 통합사회 이야기만 했는데, 아래 글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에 대한 공부 방법도 함께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 국어 -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이렇게 공부하세요 + 국어 미니과제 pdf

국어 공부 중에 문학 정리가 필요하다면 처음 생각나는 것인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입니다. 프리패스가 없고, 유료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겐 ebsi에서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장점도 있고, 고등

coderlife.tistory.com

[▼ 수학 - 한권으로 완성하는 수학, 자이스토리]

 

한완수 자이스토리 추천! 내신, 수능 대비 수학 문제집

너무 좋은 글이 있어서 발췌합니다. 출처는 여기 [투잡 1] 수학 과외 커리큘럼, 문제집 추천이며, 한완수, 자이스토리를 내신 1등급 학생에게 추천하는 글입니다. 미래 과외 선생님들에게, 또 자

coderlife.tistory.com

[▼ 국어 - 마더텅]

 

마더텅 국어 문법은 개념 부족한 학생에게 추천 + 블랙라벨

마더텅 국어 문법 책 중에서 마더텅 수능 내신 국어 문법 개념 완성 2400제 수능 기출문제집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국어 기초 마더텅 국어 문법은 기초적인 국어 문법을 공부

coderlife.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해서 고1 통합사회 문제집 잘 선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