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생활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0 1 2 3 통합 pdf 다운로드

by vicddory 2021. 5. 12.

오늘 소개할 자료는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통합입니다. 0, 1, 2, 3 모두 소개하니깐 하나씩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중학교 진학 대비용으로 주로 구매하는데요. 비문학을 공부하기 위한 전반적 지문들이 다양하게 다뤄지는 게 장점입니다. 공부하면서 비문한 지문만 읽어도 새로운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좋은 책이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입니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보시면 사람들의 후기가 많은 만큼 인기도 좋은 책입니다. 비문학 독해는 0-3단계로 4개의 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단계에 맞춰서 공부하기에 제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야의 지문들에 어휘 문제 등 4-5가지의 문제들이 연이어져 있어 지문들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0 답지]

 

빠작 비문학 독해 0권 정답및해설.pdf
0.74MB
빠작 비문학 독해 0권 정오표.hwp
0.02MB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20)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정답 및 해설.pdf
0.56MB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2 답지]

빠작+비문학_2권_정답과해설.pdf
0.71MB
빠작 비문학 독해 2권 정오표.hwp
0.05MB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3 답지]

빠작 비문학 독해 3권 정답및해설.pdf
0.59MB
빠작 비문학 독해 3권 정오표.hwp
0.01MB

 

빠작_문학+독해3-정답과해설.pdf
0.57MB

국어 독해가 무엇인지, 수능 독해가 무엇인지 보여 주는 문제집이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입니다. 초등학교에서 배우던 문제, 지문과는 급이 달라요. 중학교 입학하기 전에 풀어보려고 구입하는 게 좋고요.

 

국어 독해가 무엇인지, 수능 독해가 무엇인지 보여 주는 문제집입니다. 각 영역별로 지문이 나오고 문제로 확인하는것은 다른 교재와 비슷하지만 이 글의 배경지식이 나오고 어휘와 어법 문제까지 다루어서 좀 더 읽을거리가 많고 철학, 과학, 인문, 사회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교재입니다. 꾸준히 학습하기 좋을 것 같고, 초등 고학년도 학습할 수 있는 교재라 추천합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는 비문학문제집입니다. 무엇보다도 글을 읽고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뒤에 내용 복습까지 들어가 있는 점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문학작품이 상대적으로 많았던 초등학교에서 비문학 작품이 많은 중학교로 올라갈 때 꼭 풀어봐야 하는 문제집이라고 생각해요. 비문학을 확실히 받혀주는 문제집입니다.

 

추가로 초등학교, 중학교 공부법도 소개합니다. 아래 글 함께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할게요.

[▼ 초등독서평설 리뷰]

 

초등독서평설 리뷰 - 아쉬운 부분, 특징, 장점 총정리

초등독서평설이라고 하면 부모님들이 막연하게 느껴지는데요. 어릴 때 혹시 독서평설 보신 분 계시나요? 제 기억을 더듬어 보면 정말 재미가 없었던 기억이 나는 잡지였던 것 같습니다. 얼마

coderlife.tistory.com

[▼ 나쁜국어 독해 기술 리뷰]

 

나쁜국어 독해기술, 국어의 기술 외전, 국어는 흐른다 비교 및 공부법

개인적으로 나쁜국어 독해기술이 가장 좋았습니다. 일단 끝까지 보세요. 문장 독해는 머리와 꼬리로 나누는 것이 처음 부분만 해당하고 결국엔 의미 단위로 받아들이라는 마지막 문장 독해 파

coderlife.tistory.com

[▼ 떠먹는 국어문법 리뷰]

 

떠먹는 국어문법 공부법 인강을 추천하는 이유

수능 국어 인강과 떠먹는 국어문법 국어 문법은 그냥 외우는 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주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강을 많이 듣습니다. 그럼 왜 인강을 들어야 하는지, 강의를 고를 때 중요

coder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