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2021판 pdf 다운로드 - 동아출판사

by vicddory 2021. 5. 21.

오늘 소개할 자료는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2021판 pdf입니다. 중학생이라면 방학일 때 매일 조금씩 빠작을 풀어 보는 게 좋은데요. 혼자서 독학으로 가능한데 그 이유가 지문 하나하나마다 문제 풀고 뒷 장엔 분석도 할 수 있도록 빈칸으로 정리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단어 퀴즈도 함께 있어서 어휘력도 놓치지 않고 체크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분야들에 관한 지문으로 다양하게 지식 습득이 가능해 내용면에서도 추천하는 문제집이죠.

 

이제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2021판 pdf 소개할게요. 바로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2021판 pdf]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1권 정답및해설.pdf
0.56MB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1권 정오표.hwp
0.08MB

 

참고로, 국어학원을 다니고 있지 않고 평소에도 책을 그렇게 많이 읽는 아이가 아니라면 빠작국어독해교재를 구입을 고민해 보세요. 다양한 주제로 지문이 되어있어 아이가 흥미롭게 풀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능에서 늘 국어가 많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1부터 차근차근 공부해 놓으면 좋을듯하여 미리 사서 공부하는 아이들이 많아요. 아이들이 풀기 쉽게 잘 만들어진 문제집이고요. 시리지 대로 계속해나가면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테고, 책이 너무 좋아서 빠작 시리즈를 좋아하는 나머지 비문학 1, 2, 3 다 사고 문학도 구매하는 분도 많습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 중 어휘 어법

빠작전에 숨마주니어 비문학을 풀었다면, 숨마보다 살짝 어렵지만 해설지나 실린 문학작품들이 다 중요하고 좋은 작품들인지라 정독해서 풀 수도 있습니다. 아이에게 해설지를 한번 더 꼼꼼하게 읽어보라고도 하세요. 해설지가 숨마보다 훨씬 좋고 양질입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답지에는 소설 10 작품. 시 6 작품. 수필. 극에 4 작품이 있습니다. 필수 작품을 통해 문학 독해력을 기르는 독해 기본서이고요. 내신과 수능에서 다루는 대표 작품을 수록했고 작품 독히와 더불어 배경지식과 사고력 확장에 신경을 썼습니다. 빠작 시리즈는 워낙 유명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