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1 pdf]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3 다운로드

by vicddory 2021. 6. 4.

안녕하세요. 이 글에선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3 소개합니다. 대게 숨마 주니어 비문학 독해 시리즈를 마치고 빠작 비문학 독해 시리즈를 시작하는데요. 1권부터 시작해서 3권까지 하는 중인데 비문학 독해뿐 아니라 문단 요약에 어휘까지 짚고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문은 5개 분야 총 40개로 구성되어 있고요.

 

지문 읽고 객관식 문제만 풀다가 문단별 요약에 핵심 단어 채워 넣거나 어휘 문제를 풀리니 부담스러워했지만 곧 익숙해질 겁니다. 비문학 독해에 문단별 요약, 어휘 공부까지 한 권으로 하기 참 좋은 교재랍니다.

 

[▼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3]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3권 정답및해설.pdf
0.59MB

 

2021 빠작 비문학 독해 3권 정오표.hwp
0.01MB

 

이 책이 비문학 독서 책으로 유명하니 구입한 분들 많으실 겁니다. 국어를 좋아하거나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쉽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바로 비문학 3을 사도 괜찮을 난이도입니다.

 

국어를 못하거나 꼼꼼하게 공부하고 싶다면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3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 책은 소설책에 지문 같은 느낌이고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본문 같은걸 공부하고 싶으시다면 이 시리즈 중 하나인 문학 독해를 추천드려요.

 

 

내신과 수능의 빠른 시작 빠작 시리즈로 선택했는데 무엇보다 아이가 지문 읽는 것도 너무 재미있어하고 문제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꾸준히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에 엄빠의 마음은 아주 흡족할 겁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 3은 다양한 영역의 주제의 글을 만날 수 있는데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다양한 지문을 접할 수 있고 이 지문들 역시 고등학교 내신과 수능에서 다루는 필수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꼭 중학교 들어가기 전부터 이런 지문들을 다뤄보길 바랬는데 빠작에서 문학 비문학 어휘 문법 등의 시리즈를 만들어 내주어서 참 고맙게 잘 풀고 있으실 겁니다.

 

또한, 중3이 되는 아이에게 비문학 독해를 처음 시켜봤는데 혼자 꾸준히 잘하도록 돕는 교재입니다. 특히, 어려서는 책을 아주 좋아했는데 중학교 가더니 책을 많이 안 읽는 아이 많아요. 그래도 국어시간은 재밌어한다면,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글들이 좋은 글이 많다고 하길래 이 책을 시켜보세요. 반응이 좋을 겁니다. 비문학이라 어려운 게 좀 많았는데, 문학도 사줬더니 재밌다고 할 거예요. 시리즈를 이어서 시켜 보는 걸 진지하게 고민해 보세요.

 

저는 지금껏 보았던 비문학 독해 중에 최고가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답지라고 생각해요. 5개 영역에 걸쳐 지문이 나와있고 풍부한 배경지식자료와 어휘 그리고 어법 적당량의 문제까지 있어 아주 좋은 교재라 생각됩니다. 깔끔한 내용과 정리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 추천합니다.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편성된 빠작3은 실전에 나온 지문이어서 그런지 더 지식이 늘어나는 기분이 드실 겁니다. 빠작으로 공부하면 비문학 독해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국어공부도 이렇게 하면 힘들지 않은 것이구나 생각되는 순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