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 다운로드 pdf 정답

by vicddory 2021. 6. 18.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 업로드 했습니다. 영어를 주로 집에서 하다 보니 말하고 듣는 것 보다 주로 읽고 쓰는 위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영화를 보기도 단순히 재미로 보고 흘려들어가지고는 실력이 늘지는 않습니다. 조카가 영어 공부를 오래 해서 잘 들을 줄 알았는데 생각처럼 잘 듣는 거 같지 않아서 집중해서 듣기를 시키려고 중학 듣기평가 모의고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어휘 수준이나 문법 수준은 사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데 문어체만 듣다가 구어체를 들으려니까 아이가 약간의 혼란을 느끼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대화란 것이 일정한 속도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느리기도 빠르기도 하고 듣는 다는 것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눈으로 보던 공부하고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 아주 좋아요. 모의고사와 딕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요 표현이나 문장들이 따로 구성이 되었으면 하는 아쉬운 점은 있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듣기 소리도 너무 빠르거나 느리지도 않고 목소리 톤도 좋아서 듣기에는 좋습니다. 시·도 교육청 영어 듣기평가를 대비하는 듣기 실전서로 중1 학생에게 적합한 교재입니다. 본 책은 크게 두 파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최근 시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영어 듣기 평가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정리하고 각 유형별로 간단한 정리가 되어있어 보기가 편합니다.

 

 

최신 기출 문제를 풀어보고 실전 모의고사도 18회 정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고난도 모의고사 2회만 있어 이건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렇지만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에는 매회 딕테이션 이라는 받아쓰기 테스트를 통해 들은 다이얼로그를 써보는데 학생들이 처음엔 힘들어하지만 반복해서 듣고 기계음에 적응이 되는 것 같아 실력이 향상 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Part 1은 영어 듣기평가의 모든 유형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유형 분석과 실제 평가 유형을 연습해 볼 수 있는 최신 기출 영어듣기평가 2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art 2는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 18회와 실제 시험보다 어려운 고난도 실전 모의고사 2회로 구성되어 시·도 교육청 영어 듣기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일단 구성이 너무 좋고 편의성이 훌룡합니다. 타 도서는 회원가입하고 아이디 만들고, 컴퓨터가 있어야 듣기가 가능한데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는 바로 큐알 코드로 휴대폰음 이용해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그래서 공부하는 장소의 제한도 적지요. 문제 풀고 난 뒤 받아쓰기 딕테이션 하는 형식입니다. 난이도는 보통인 거 같아요. 중간중간 단어테스트도 있어서 크게 만족합니다.

 

 

이만 책 소개를 마치고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 답지 올리겠습니다. 용량은 크지 않고 다운로드 링크가 사이트마다 달라 2개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2016년 NE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1.pdf
1.71MB
중학영어듣기모의_L1 정답 Ok(미리보기).pdf
1.7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