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3 답지 pdf 정답 자료실

by vicddory 2021. 6. 20.

최근 시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영어 듣기 평가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정리하고 각 유형별로 간단한 정리가 되어있어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3 답지 보는 건 편합니다.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실전 모의 고사도 18회 정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pdf 답지와 해설 정답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1. 책 소개

고난도 모의고사 2회 답지만 있어 이건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렇지만 매회 딕테이션 이라는 받아쓰기 테스트를 통해 들은 다이얼로그를 써보는데 아이가 힘들어하지만 반복해서 듣고 기계음에 적응이 되는 것 같아 실력이 향상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3 답지는 문제 풀이 후 딕테이션 부분에 옆에 작게 앞 문제가 한 번 더 나와 있어서 학생들이 딕테이션 하며 문제 풀이를 다시 한번 확인하기 쉽게 해 주었습니다. 한 페이지 넘겨보며 해도 되지만 그게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는 경우도 많으니 참 편리합니다.

 

초등 5학년 과외 수업 때 필요 해서 구입해도 추천합니다.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3 답지는 중학영어듣기 대비용으로 구입했는데 Mp3 음원을 따로 받을 수 있어서 혼자 듣고 풀기 적당합니다. 전에 다른 출판사의 중학영어 듣기 문제집도 몇 권 구입했었는데 능률 출판사의 듣기 문제집이 디자인이나 내용 면에서 괜찮습니다. 계속해서 2 3 권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듣기 공부는 유형이 있어서 계속 듣고 공부하는 게 제일 좋아요.

 

영어 공부를 하면서 주로 문법과 독해 위주가 되다 보니 영어 듣기 답지를 따로 공부하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의 듣기 교재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 교재는 QR코드로 바로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죠. 그리고 들은 내용을 다시 받아쓰기를 통해 듣기 능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고요.

 

전반적인 편집은 깔끔한 편이며, 모의고사 풀고 바로 받아쓰기할 수도 있죠. 딕테이션 하는 란의 글자가 조금 작게 인쇄되어 약간은 답답한 느낌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중1 수준에서 중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답지 pdf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3 답지.pdf
2.20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