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YouTube to MP3 변환기 [무설치] 영어 단어 음성 다운로드

by vicddory 2020. 11. 18.


YouTube to MP3 변환기로 유명한 건 2개인데요. 설치형 4K YouTube to MP3와 무설치형 YouTube to MP3 YTMP3 사이트입니다. 오늘 소개할 무설치 사이트는 YTMP3(YouTube to MP3)인데요. 유튜브에서 원하는 영어 단어 영상 주소만 입력하면 금세 mp3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작권 관련하여 문제의 소지가 생길 수 있으므로 상업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절대로 불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오늘은 290만부 판매 돌파, 토플, 편입, 중학영단어, 수능 영어, 해마 학습법 등으로 유명한 경선식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 비법 영상을 다운로드(음원 추출) 해보겠습니다.

YouTube to Mp3 변환기 사이트

우선, 여기 이 링크를 눌러 YTMP3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 사진처럼 메인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경선식 영단어 유튜브 주소를 넣어보겠습니다.


크롬에서 주소 창을 클릭하고 Ctrl + C를 눌러 주소를 복사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하고 변환기 사이트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 Convert를 눌러 유튜브 영상을 mp3로 변환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화면이 바뀌는데요. YouTube to MP3 변환기 사이트에는 버튼이 2개 보입니다.


START NOW : mp3 다운로드 버튼

PLAY NOW : 안 좋은 광고 사이트로 이동하니 절대 누르지 마세요!!!



잠시 기다리면 YouTube to MP3 변환기 사이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mp3 파일 다운로드를 마칠 수 있습니다.



이젠 원하는 데로 mp3 파일을 스마트폰에 넣어 아무때나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 단어 외울 때 꿀팁!! 바로 변환기를 이용해 영상을 mp3 파일로 바꿔 스마트폰에 넣어 들고 다니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