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개구리투자클럽 메신저 대박이 사용법 - 현 VIP 회원

by vicddory 2017. 12. 4.

저는 주식 리딩 업체 몇 곳을 이용하다 요즘엔 청개구리투자클럽으로 마음을 잡았습니다.


이곳은 카톡 단톡방도 운영하는지라 저는 대박이 대신 주로 단톡방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이란 것 자체가 워낙에 익숙하다 보니 다른 메신저는 익숙하지 않다는 느낌? 정도가 듭니다.


본론입니다.


이 포스트에선 제가 주로 보는 대박이 메뉴와 카톡방에서 다른 회원분들이 궁금해하던 몇 가지 항목을 정리합니다. 저는 청개구리투자클럽 VIP 회원으로 처음 시작할 때, 이미 다른 업체 메신저를 경험한 바 있어서 쉽게 적응했습니다.


이 포스트를 보고 주로 봐야 할 항목들이 무엇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개구리대박이 설치

http://www.froglive.co.kr/live/index.asp


사이트에 접속하여 화면 위, 아래에 있는 대박이 메신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리고 설치하면 끝~





위 화면처럼 1억 만들기 프로젝트!!! 화면이 보입니다. 이제부터 청개구리대박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하고 나의 주식 리딩 전문가 확인하기

대박이 실행한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 "더보기"를 누르세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자물쇠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담당 매니저 통해서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마쳤습니다. 다른 분들도 처음 가입할 때 배정된 담당 매니저 있으실 겁니다. 그분들 통해서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마치세요.


거기서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를 똑같이 이용해 대박이에 로그인하면 됩니다.





위와 같은 로그인 창에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가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이름, 아이디, VIP 서비스 기간이 나와요.



돈버는법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이렇게 확인하셨다면, 다시 화면 아래 "유료리딩" 탭을 눌러보세요.


맨 위에 "나의 VIP 전문가" 화면이 보이고 제가 접속할 수 있는 방이 한 개 보입니다. 여기서 접속하기를 눌러 리딩방에 들어갑니다.





"나의 VIP 전문가" 리스트는 가입자마다 다릅니다. 제가 가입하고 배정받은 전문가는 그분이라 그분만 보이고, 다른 분은 다른 그분이 보이실 거예요.


주식 리딩 정보 확인하



저는 청개구리투자클럽 1년 계약하니깐 서비스 기간 3개월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맨 아래 해당 정보가 나옵니다.

제 경험상 이런 과정을 거치는 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아마도 익숙함의 차이로 어려울 순 있을 거예요. 하지만, 단 한 번, 딱 한 번만 경험하면 익숙해집니다.


리딩방에 들어가면 볼만한 정보가 참 많죠. 하나씩 살펴볼게요.

설정

신호 수신에선 알람박스 유지 시간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매매 신호가 나오면 윈도우 오른쪽 아래에서 팝업이 뜨는데 잠깐 자리 비운 사이에 창이 사라지면 곤란하죠?





그래서 저는 10초가 아니라 무제한으로 설정해 놨습니다. 제가 보고 끄려고요.


다음은 대화수신입니다.


"일반 유저의 대화를 필터링합니다"를 설정하면 다른 회원의 글은 안 보이고 리딩해주는 전문가 선생님 메시지만 대박이에 뜹니다.





이건 호불호가 갈려서 알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다른 회원분들 글도 궁금해서 체크하진 않았어요.


지난 대화 보기



아침마다 청개구리투자클럽 전문가분들이 핸드폰 문자랑 대박이로 시장 상황을 설명해줍니다.


이런 글들은 나중에 읽어봐도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지난 대화를 가끔 봐주는 것도 시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호 게시판 (주식 추천 정보)



지난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호라는 건 매수, 매도 신호를 말합니다.


매매와 관련된 신호만 모아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매수 신호, 매도 신호가 몇 시 몇 분에 발생했는지 알 수 있고, 당시 비중과 금액이 얼만지도 알 수 있죠. 편해요.


주식 추천 보유주 전광판



현재 현금 대비 투자 비율 등 포트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포트 현황 보는 게 청개구리대박이 사용하는 이유 중 80%는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청개구리대박이 소개였습니다. 이용 후기 등은 사람마다 감정이 달라서 뭐라 표현할진 모르겠습니다.


피해 사례가 있다거나 가입을 후회한다는 글들도 많이 보이는데, 글쎄요. 전 잘 모르겠네요. 물론, 손절하고 물려있는 종목 바라보면 속에서 열불이 납니다. 근데, 어쩌겠습니까. 전체적으론 수익이니 그저 고마울 따름이죠.


참고로 2달 정도 수익이 마이너스였습니다. 저도 피해 사례 글이나 올려볼까 했는데, 곧 수익 복구해줘서 그냥 넘어간 적도 있네요.


관련 글

상장법인, 코스피, 코스닥, 주주 뜻

https://codingcoding.tistory.com/881


포스코 주주라면 2019년에도 버텨라

https://codingcoding.tistory.com/958


대마 관련주 뉴프라이드 뉴스

https://codingcoding.tistory.com/1000


인도주식, 인도투자 2018년

https://codingcoding.tistory.com/6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