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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랜드 C++ Builder TEdit 에디트 박스 추가 소스
동적으로 TEdit를 추가할 때 필요한 소스를 소개합니다. TEdit는 C++ Builder 텍스트 박스이며, 이곳에 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먼저, TEdit 객체를 생성하여 여러 속성을 설정합니다.
1 2 3 4 5 6 7 8 9 | TEdit *edit_box = new TEdit(this); edit_box->Height = 100; edit_box->Width = 100; edit_box->Left = 10; edit_box->Top = 10; edit_box->Visible = true; edit_box->Enabled = true; edit_box->Parent = this; edit_box->OnKeyPress = CustomEditOnKeyPress; | cs |
속성 설명
Height - TEdit 높이
Width - TEdit 폭
Left - 화면 좌측에서 떨어진 거리
Top - 화면 상단에서 떨어진 거리
Visible - 보이기 on/off
Enabled - 편집 가능, false면 입력이 불가능
Parent - TEdit의 부모 클래스
OnKeyPress - 에디트 박스에서 키보드 입력이 발생하면 호출되는 이벤트 함수
[볼랜드 C++ Builder TEdit 에디트 박스 추가 소스]
그리고 OnKeyPress 함수는 아래처럼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 void __fastcall TForm1::CustomEditOn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 (Key == VK_RETURN) { } } | cs |
마지막으로 TEdit를 처음부터 비활성화된 상태로 만들려면 Enabled와 Ctl3D를 false로 설정하면 됩니다.
1 2 | edit_box->Enabled = false; edit_box->Ctl3D = false; | cs |
볼랜드 C++ Builder TEdit 에디트 박스 추가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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