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youtube mp3 변환기 사이트 2곳 추천, bts idol 음악 파일 받기

by vicddory 2019. 4. 17.

예전에는 youtube mp3 변환기 설치해야 mp3 변환할 수 있었어요. 근데 요즘은 변환 사이트에 유튜브 주소만 넣으면 금세 변환된 mp3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변환 사이트 사용 방법은 아주 쉽고 똑같습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하는 방법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이 포스트에서 소개할 사이트는 3곳입니다.


YouTube MP3 변환기 사이트

  1. y2mate.com
  2. YouTubNow

◆ 유튜브 영상 주소 알아보기

BTS 방탄소년단 IDOL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브라우저 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M COUNTDOWN



M 카운트다운에서 방영했던 BTS IDOL 영상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fZEph5TsVk


이 주소를 활용해 youtube mp3 변환기에서 음악 파일을 추출할 수 있어요.


◆ MP3 파일 다운로드

위에서 소개한 두 사이트는 사용 방법이 다릅니다. 그래서 하나씩 나눠 설명할게요.

■ y2mate.com [바로가기]


먼저 사이트로 이동하여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아래처럼 복사 후 붙여넣기 하세요.



방탄소년단 M COUNTDOWN



입력하고 기다리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새창이 뜨는데요.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MV 다운로드 화면



가운데 다운로드 .mp3 누르면 끝~!





youtube mp3 변환기 사이트 많은데 가장 편리한 곳이 y2mate.com이라고 생각해요.


이어서 다른 사이트도 확인해 볼께요.

■ SConverter.com [바로가기]


마찬가지로 SConverter.com 접속하여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세요.



유튜브 음원 추출 첫 화면



주의할 점은 유튜브 주소 입력할 때 www.youtube.com이 아니라 www.youtu2.com이라고 적어야 합니다. 이유는 사이트 아래 설명서를 참고합니다.



youtube -> youtu2 또는 youtu10.be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고, youtube mp3 변환기 사이트 제공 업체에서 강제하나 봅니다.

어쨌든, 주소 넣고 기다리다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세요.


화면 가운데 파란색 DOWNLOAD가 아니라, MP3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를 누르시는 겁니다.



BTS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조금 기다리면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eal MV mp3 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추가로, 위에서 소개한 y2mate.com이나 SConverter.com 마찬가지 문제가 있는데요.


정확한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도 찾을 수 없는 영상이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어쩔 수 없이 다른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일어난 오류 같은데 어쩔 수 없어요.



오류 생기면 다른 동영상 주소 입력



전세계 ARMY 아미 분들 많으실 텐데, 위처럼 mp3 파일 만들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공유 목적으로 youtube mp3 변환기 사이트에서 얻은 음악 파일을 배포하는 건 불법입니다.


여기까지 BTS IDOL 음원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이었습니다. 헷갈리는 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최대한 자세히 추가 설명해드릴게요.



관련 글



ⓒ written by vicdd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