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발급 신청 -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by vicddory 2019. 10. 24.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한카드홈에서 간단하게 발급 신청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온라인 신청하면 10~15분 정도 걸립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유선 상담받을 수도 있는데, 저처럼 혼자 신청하는 게 편하다면 핸드폰으로 발급 신청해보세요.


딥드림카드 실물딥드림카드 실물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적립 한도


전월 이용금액

(일시불+할부)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80만원 이상

모두드림 적립 한도

무제한 적립

더해드림+챙겨드림

월 통합 적립한도

5,000 포인트

15,000 포인트

30,000 포인트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이제 알아볼게요.


신한페이판을 실행하고 화면 아래 "신한카드홈"을 터치하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왼쪽 메뉴에서 카드 - 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딥드림카드는 신용, 체크 두 종류인데 저는 체크를 신청합니다.




여러 신한체크카드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를 찾아서 터치합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는 생활 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신한 deep dream 체크 카드 이쁘지만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 또한 탐납니다.신한 deep dream 체크 카드 이쁘지만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 또한 탐납니다.


간단하게 신한체크카드 정보가 나오는데요. 궁금한 분들은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확인하셨다면 화면 아래 카드신청 버튼을 터치합니다.




여기서 간편신청, 온라인신청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전, 핸드폰으로 알아서 처리하려고 온라인신청을 터치했습니다. 만약, 상담원 연결 후 발급 신청 원한다면 간편신청을 터치하세요.


저는 제가 선택한 온라인신청 방법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면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카메라로 찍어야 돼요. 그리고 휴대전화 인증 및 약관 사항 체크하면 됩니다.




그다음, Deep Dream 신한은행 체크 카드 결제 계좌와 신한FAN 앱카드 신청 여부를 선택합니다. 이미 신한은행 계좌가 있다면, 조회하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계좌번호만 입력하면 되니깐 어려운 건 없습니다.



다음은 카드 디자인인데요. 시각 장애인용 점자Plate와 일반 Basic 디자인이 있습니다.




다음은 발급대상인데요. 저는 저 혼자 쓸 개인 신한체크카드라 본인카드신청을 선택했습니다.




카드 디자인 일반, 후불교통 신청, 발급대상 본인카드 신청.


이렇게 몇 가지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 계속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발급 신청 진행합니다.




여기서 휴대폰인증과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많이 해보셨을 테니 편안히 진행해 보세요.




이젠 카드 신청 및 결제와 관련된 아주 중요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신청 이후에 수정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매우 귀찮고 카드 발급받는 시간이 길어지니 꼼꼼하게 한 번에 끝내는 게 좋습니다.




휴대전화 번호, 영문 성명. 영문 성명은 여권에 표기된 영문 성명과 동일하게 입력해 주세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에 기재될 정보입니다.




명세서 수령 방법, 카드 수령지, 결제 정보, 직장정보 등 개인정보를 다 입력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카드 신청 준비 단계는 끝난 겁니다. 아래 화면처럼 카드 신청을 완료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신청 접수까지 완료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심사 시 카드 발급을 위해 고객님께 추가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 확인 완료되어 이상이 없는 경우 별도의 심사 연락없이 카드 발급 처리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발급 상황 조회에 들어가 보니 아직은 접수처리 중이네요.


그렇게 이틀 기다리니 신한카드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평일 5일 내 배송 예정이라는 문자였고, 이 문자 받은 다음 날 배송 직원분께 직접 체크카드를 받았습니다.


딥드림카드 실물딥드림카드 실물



딱 15분만 투자하면 핸드폰으로 신한체크카드 신청을 끝낼 수 있어요.

간편한 방법이니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필요한 분들 핸드폰으로 신청해 보세요. 많은 분이 추천하는 카드인 만큼 deep dream 체크카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실 겁니다.


관련 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 신한카드 미니언즈 한정판 구경

신한 딥드림카드 플래티넘 플러스 적립 할인 혜택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