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념원리 수상 답지 pdf RPM 정답 다운로드 (개정증보판 포함)

by vicddory 2021. 6. 21.

개념원리 RPM은 문제 위주의 문제집입니다. 기존의 개념원리는 개념 설명과 기초 문제가 위주였다면 RPM은 좀 더 유형별로 문제를 다루고 심화된 문제까지 익힐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상 답지는 간단하게 개념설명 후에 교과서에 나오는 기본문제들로 워밍업을 시키고 각 유형별로 4문제 정도씩 풀어보게 하니 각 유형을 확실히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라는 항목이 있어 어떤 내용이 중요하고 어떤 유형의 문제가 시험에 나올지를 공부할 수 있는 구성이어서 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학의 기본서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부터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 소개하겠습니다. 답지가 필요한 분은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개념원리 수상

매학년 학기가 시작되면 기본교재로 습득을 하고 응용 편이나 많은 유형의 문제를 풀어 보고 싶을 때 선택하는 교재인 듯싶습니다. 워낙 유명한 교재라 따로 드릴 말씀은 없지만 저의 아이들이 꼭 풀고 넘어가는 교재이기도 합니다.

 

 

 

여러 유형의 문제와 간혹 나오는 심화 문제까지 건드려 볼 수 있는 교재이기에 추천합니다. 개념원리 수상 답지 문제집만 잘 풀어도 중간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학은 열심히 풀고 오답 정리하고 그게 기본인 듯 합니다.

 

 

학원 교재용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요. 내용이 단계별 유형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서 학생 수준에 맞게 골라서 풀 수 있습니다. 특히 핵심 위주로 잘 정리되어 있고 필수 예제 등 새로운 문제도 많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풀 수 있습니다. 또한 해설도 쉬워서 혼자서도 쉽게 체크하고 반복해서 풀 수 있습니다. 워낙 훌륭한 교재라서 딱히 할 말은 없으며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고1 때 수학 (상)과 수학(하)도 rpm을 풀어서 믿고 구매하는 학생도 많아요. 개념원리 수상 답지는 개념원리와 같이 풀면 아주아주 좋습니다. 표지도 닮아서 세트로 두면 기분도 뭔가 좋죠. 문제 구성과 난이도 풀이까지 모두 마음에 드는 문제집이 될 것입니다. 계속 수학 유형서는 알피엠을 구매하는 것 추천할게요.

 

 

종이 재질도 완전 종이라서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수학 성적을 받고 싶습니다. 이 문제집과 함께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비 고 2 진도를 나가는데 아이들이 가장 쉽게 접근하고 가장 친숙하게 접근하는 책이 디딤돌 개념 원리인 듯합니다. 다만 개념을 확실히 잡아주는 게 개념 원리이지만 문제 양이 너무 적어 병행할 수 있는 책으로 알피엠을 선택하는 게 좋아요.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상 답지는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저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여러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이 두꺼운 만큼 답지도 페이지가 많은데요! 답지에는 정말 답지만 들어있기 때문에 해설 및 단어장, 해석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된 주소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해주세요!

 

 

 

▼ 다운로드 ▼

개념원리 고등 수학(상)_개정증보판.pdf

개념원리 수학(상)-1-84.pdf

개념원리 수학(상)-85-168.pdf

개념원리_수학(상)_연습문제.pdf

개념원리_수학(상)_정오표.pdf

개념원리_수학(상)_확인체크.pdf

 

지금까지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학생 여러분들 모두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공부하는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