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격포서울낚시, 격포갈매기호 최근 왕등도 돌문어 조황

by vicddory 2020. 1. 5.
반응형

12월은 낚시꾼들도 추워서 출항을 잘 안 하는 그런 날씨죠. 특히나 저처럼 추위 잘 타고 감기 잘 걸리면 선상 낚시하려고 출항하는 건 꿈도 못 꿉니다. 그런 아쉬움에 최근 문어 조황 사진 좀 뒤적거리다 입맛 다시는 중입니다.


그래서 aFISHing 어부지리바다낚시 사이트에 올라온 최근 조황 글을 읽어봤는데요. 아무래도 지난 10월쯤 문어 낚시 못 한 분들 많이 아쉬울 겁니다. 저도 많이 아쉽고요. 격포서울낚시, 격포갈매기호가 유명하다고 이야기를 들어 두 배 사진만 찾아봤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군산 낚시 프라자, 격포 문어낚시, 격포항, 격포 낚시점 등으로 검색하면 더 많은 사진과 조황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격포서울낚시는 최근 2019년 10월 18일엔 왕등도 돌문어가 기본 조황이었습니다. 그래도 돌문어들 사이즈가 커서 돌까지 안고 올라와 줬답니다. 당연히 손맛과 입맛이 좋았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격포서울낚시 선장님이 직접 촬영하여 올려주신 당시 사진입니다.


격포서울낚시 10월 18일 돌문어 조황





10월 18일 당시엔 오전 중에 바람도 불었답니다. 원래 기상 예보완 조금씩 다르게 변하는 게 가늘 날씨인데, 그 계절 날씨 영향 제대로 봤었겠네요. ㅎㅎㅎ


격포권 문어 포인트 왕등도는 다른 곳보다 바닥 지형이 사납다고 합니다. 저도 격포서울낚시 타고 가본 적은 없는데, 채비는 넉넉히 챙겨야 할 것 같네요. 아무래도 인천보단 낫다는 주변 이야기가 많아서 올해엔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왕등도 문어 포인트는 격포항에서 가장 가깝고 빠르게 포인트에 진입할 수 있는 게 특징인데요. 아무래도 그 덕분에 1~2시간 정도는 낚시를 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격포서울낚시 추천하는 사람들 대부분 이야기가 이겁니다. 같은 돈, 같은 시간 안에 돌문어 낚시를 더 오래 할 수 있다고요.


예약 사이트에 가보면 [바로가기] 꾸준히 출항하네요. 아 ... 가고 싶은데 너무 추워요. ㅠㅠ





격포갈매기호 11월 21일 문어 조황 (격포 갈매기 2호)

격포갈매기호 2호는 11월이 문어 출조 마지막 날짜였네요. 이날 따라 많이 올린 분은 6수였고 못 잡은 분도 있으시답니다. 뭐 ... 그렇죠 뭐 ...

격포갈매기호는 우럭 출조도 유명한 곳인데 문어 출조를 못 나간 저에겐 문어만 보이는군요.










격포갈매기호는 서해안 침선, 심해, 선상 전문 낚시 출조점입니다. 격포갈매기호는 1호, 2호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예약 잡기 편합니다.


선비, 채비, 위치 등은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조해 보세요.


격포서울낚시, 격포갈매기호 최근 문어 조황 사진 봤는데요. 아 ... 저 손 맛 ... 올해는 느껴야겠습니다. 반.드.시.





나도 돌문어 ...나도 돌문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