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라그릴리아 리뷰 모음 - skt 해피포인트 할인 가능

홍대 맛집 뭐 있지~ 찾아보다가 발견한 홍대 라그릴리아 리뷰를 보게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빅스비를 사용하다 보니 망고플레이트 리뷰를 보게 되었는데요.


리뷰를 종합해보니, 음식 맛이 그렇게 특별하진 않지만, 맛없진 않나 봅니다. 특히 가격 대비 맛과 양은 전반적으로 만족할만하다는 글이 많았어요. 하지만, 유료 주차장과 실내가 어둡다는 말 또한 많았습니다. 음식이 맛있긴 하나 평범해서 굳이 찾아갈 필요가 있을까... 라는 글도 있었고요. 그래도 맛 자체가 딱히 나쁘진 않은가 봅니다.

아래는 망고플레이트에 올라온 홍대 라그릴리아 진짜 리뷰입니다. 소개할게요. 아차, 라그릴리아는 해피포인트 10%, skt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


맛있다

spc 그룹의 이탈리안 라그릴리아. 홍대입구역에서 연결된 타임스퀘어 EXIT라는 건물에 들어왔습니다. 홍대 라그릴리아는 공간 널찍하고 카카오프렌즈뷰! 안쪽에 큰 테이블도 있어 단체모임 가능할 것 같고 조명도 아늑하니 소개팅에도 좋을듯합니다.




 

빠네에 빠진 새우 로제 파스타랑 페퍼로니 버섯 피자 주문. 가격은 만원 중반-후반대인데 계산할 때 해피포인트 할인이 10%나 됩니다!! skt 통신사 할인도 있으니 체크하세요.


빠네 파스타 맛있었어요! 큰 새우 세 마리가 튀겨져 나오는데 무슨 새우인지 껍질이랑 머리까지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빵이 나오다 보니 양도 푸짐하고, 다만 소스를 빵에다 좀 더 듬뿍 줬으면 좋겠네요.


피자도 무난히 맛있었고, 양이 많아서 포장 해왔습니다. 홍대 맛집 추천해요!

파스타는 요즘 집에서 만들어 먹어서 간만에 이탈리안 갔는데 오 역시 사 먹는 게 맛있습니다. 대기업 프랜차이즈인 만큼 서비스도 안정적, 음식 맛도 실패 없이 무난히 좋았습니다! 비어탭도 여러 개 보이고, 가격도 적당, 메뉴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을 듯합니다! 역에서 가까운 것도 큰 장점-!!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어떤 메뉴든 무난하게 다 맛있고 파스타나 스테이크가 먹고 싶을 때 딱 가기 좋은 곳이에요. 홍대 라그릴리아는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습니다.

괜찮았다

빠네파스타, 통오징어먹물리조또, 팬스테이크(16900)




먹물 리조또는 까만 밥이 나오는데 정말 특이하고 맛은 있는데.. 정말 특이한 맛이 나요. 같이 간 분들도 다 특이하다고 함 ㅎㅎㅎ. 맛없는 건 아니에요.


4명이 3개 시켰는데 약간 부족한듯한 양...? 1인 1메뉴 해야 할듯합니다 ㅋㅋㅋㅋ 맛은 깔끔하지만... 가성비는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법카 찬스로 스테이크도 켰지만  4.5조각 나오고요. 고기는 빕스 스테이크가 훨씬 나은 거 같아요. ㅠㅠ


홍대 라그릴리아는 통신사 할인이 되는 곳이라길래 방문했고요.


홍대 입구 앞 터질 듯 붐비는 카카오스토어와  사람들과 버스로 바글바글한 대로를 내려다보며 식사를 하고 있자니 굉장히 성공한 대도시의 시민 느낌 나고 뭔가 뿌듯하달까나 ... ㅎㅎ ^^


새우 빠네파스타, 피자, 샐러드를 주문해서 세 사람이 먹으니 알맞게 배부른 양입니다. 피자가 의외로 괜찮았는데 특이한 게 미국식, 유럽식 피자를 합쳐놓은 느낌?ㅋㅋㅋㅋ 호불호 갈릴 듯! 나는 호! 





파스타는 너무 보통의 무난한 맛이라 그냥 그랬음 새우가 많이 들어있던 점은 좋았습니다. 옹졸하게 한 세 마리 들어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은근히 뒤적이면 계속 나와서 다행입니다.


샐러드 맛있었습니다! 로메인 시저샐러드였는데 채소 싱싱하고 드레싱 깔끔해서 딱 좋았어요. 친구가 샐러드가 엄청 맛있다며 자꾸 칭찬했습니다.


홍대 라그릴리아도 체인점이라 그런지 맛에서 뛰어나게 우위에 있지는 않지만, 서비스도 좋고 할인행사도 있으니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여기는 까르보나라가 맛있어요. 수란 얹어주는데 터트리고 비벼 줘서 먹어야 제맛이고요. 음 ... 그것은 만원 후반대였나 그랬고 생일 때 갔는데 기념일에 방분하신 손님에게 디저트 주더라고요!!!!! 그리고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너무 좋았어요 ㅋㄷ


분위기도 어둑어둑하고 너무 어둡지는 않지만, 위치성도 좋고요. 신도림 라그릴리아도 가봤는데 둘 다 좋아요. 맛은 똑같은 거 같아요. 그리고 두 명이 세 개 시킨 건대 ㅋ 놀라운 건 거의 다 먹었네요. 저 떠먹는 피자 같이 생긴 건 리조또 같은 건대 치즈 풍성해서 맛있어요.

별로




매콤 관자 로제 스파게티와 팬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일단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고 맛있다는 말을 듣고 가서 그런지 매우 실망했습니다. 로제스파게티가 이렇게 별로인 건 처음이었습니다. 팬스테이크도 잘 썰리지 않고 질긴 느낌 소스를 한국적인 느낌을 내고 싶은 건지 고소했지만, 파스타와 같이 먹기에 별로였습니다. 부추도 많고 버섯도 있고 구운 파인애플에 그냥 너무 too much입니다.


딱하나 홍대 라그릴리아가 좋았던 건 생맥을 싸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어서 그거 하나 좋았습니다.


다른 맛집 더 보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