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알뜰폰 허브] 15기가 요금제 비교 방법 - 약 11000원

by vicddory 2022. 10. 19.

 

알뜰 요금제 쓰고 싶은데 너무 많은가요? 그럼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인 알뜰폰 허브 사용해 보세요. [출처 우리동네목욕탕]

 

목차

    알뜰폰 허브 바로가기

     

     

     

    알뜰폰 허브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면 데이터 통화랑 문자 조정해서 얼마든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회원 가입도 바로 할 수 있어서 꽤 편해요.

     

    예를 들어 저는 데이터 20기가 정도에 문자 통화는 100개, 100분 미만으로 설정해 봤습니다.

     

     

    그대로 검색하면 내가 원하는, 내 맞춤형 요금제를 알뜰폰 허브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위에 그림 아래쪽에 + 버튼 누르면 더 많은 요금제 볼 수 있고, 옆에 더보기에 커서 올리면 조건 같은 게 뜹니다.

     

     

    6개월 특별 할인인지 7개월 비밀 특가인지 그런 정보를 볼 수 있고요. 알뜰폰 허브에선 요점만 딱 정리해서 볼 수 있으니 꽤 편해요.

     

    그리고 원하는 요금으로 구매하는 방법 소개하기 전에 알뜰폰 셀프개통하는 방법을 먼저 소개할테니 함께 읽어보세요.

     

     

    원하는 요금으로 구매하기

    원하는 요금제 있으면 바로 구매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위에 가입조건 보이시죠?

     

    LG유플러스 데이터 무제한이며 가입 유형은 번호이동, 약정 기간은 무약정, 유심 종류는 일반 유심입니다.

     

     

    제일 아래에 구매 신청하면 일반적인 알뜰폰 유심 페이지로 넘어가 본인 인증해야 돼요. 정보 입력하고 접수하면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각 알뜰 통신사에서 확인 전화 옵니다. 꽤 빨라요.

     

    기존에 쓰던 알뜰폰 허브 요금제 할인기간이 끝나서 갈아타려고 알아보다가 발견했고요. 가입도 간편하고 정보 달라는 것도 메이저보다 훨씬 적어 무엇보다 가격이 아주 합리적입니다. (제목에 feat. 는 지금 아이즈 모바일 할인행사 가격이라서 적음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더라고 아이즈모바일 홍보 아님 다른 통신사도 자기 조건에 맞춰서 비교할 수 있음)

     

    근데, 삼성페이로 교통카드 쓰는 분들에겐 에넥스텔레콤은 추천하지 않아요. 고객센터에 전화걸면 잘 안 받고, 온라인 문의하는 방법도 없어요. 어느 통신사 망(SK, KT, LG) 빌리느냐에 따라 삼성페이 지원 여부가 갈리는데, 이것도 미리 확인하는 게 좋겠죠?

     

    알뜰 요금제 좋다 좋다 해도 막상 뭘 써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쉽게 비교하라고 가져왔습니다. 데이터 품질 거의 차이 안 나고 가격은 비교도 안되게 저렴해요. 대부분 무약정이고 단, 위치추적이 주말 즈음엔 잘 안될 수 있다는 점, 고객센터 등이 메이저 통신사보단 불편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알뜰폰 추가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