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 앱스토어 환불 결제 취소 신청 방법 및 업데이트 링크

by vicddory 2023. 11. 16.
반응형

01
애플 앱스토어 환불 결제 취소 신청 방법

 

애플 앱스토어 환불 결제 취소 신청 방법, 애플 앱스토어 결제 환불 방법 같은 경우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다.

우선, 앱스토어 업데이트를 먼저하고 환불 요청 방법을 소개한다.

 

[앱스토어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피파모바일 다운로드 사이트. 언제 어디서나 FIFA 모바일! 출석하고 플레이하면 다향한 보상이 와르르!

fileinfo.kako.co.kr

 

작업을 진행하려면 애플 기기 홈 화면에 위치하고 있는 지원 앱 항목을 눌러 들어가 준다.

 

01
아이폰 앱스토어 구독 및  구입 기능

 

애플 지원 앱 페이지로 넘어왔다면 결제를 진행했던 나의 기기를 선택해 들어간다. 그리고 구독 및 구입 항목을 찾아 한번 터치해 들어가 주면 되겠다.

 

01
앱스토어 환불 요청

 

구독 및 구입 페이지로 넘어왔다면 여기에서는 환불 요청하기 항목을 눌러 들어간다. 그리고 환불 요청하기 부분에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들어가주면 되겠다.

 

01
앱스토어 환불 요청

 

애플을 통해 구입한 콘텐츠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문제 신고 화면으로 넘어오며 문제 선택 및 세부 내용을 선택해주고 다음 버튼을 눌러준다. 그리고 하단에서 환불을 신청할 항목을 선택하고 상단 제출 버튼을 눌러 신청 작업을 마무리 지어주면 된다.

 

만약, 기능 활성화가 안 되거나 환불 요청이 거절 당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다시 해결해 보자.

 

[앱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수리 예약, 배터리교체신청) - 1mm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스, 맥북 등 IT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이다. 많은 사람들이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국내기업과 다른 외국기업이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도 많지 않다.

kako.co.kr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애플 앱스토어 환불 결제 취소 신청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