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왓챠 다운로드 및 가격, 요금제, 무료 체험 하는 법

by vicddory 2023. 11. 17.
반응형

왓챠의 가격과 요금제, 그리고 무료체험 하는 방법과 약간의 팁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영상을 제공해주는 OTT가 굉장히 인기인데요.

 

대중은 넷플릭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기는 하나, 각 플랫폼만이 가지고 있는 작품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ott를 함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왓챠는 다른 플랫폼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비주류에 가까운 작품들이 많습니다. 고전 영화나 인디영화가 주를 이루고 방송사의 작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옛날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찾는 분들이 왓챠를 많이 이용합니다.

 

왓챠 가격과 요금제

왓챠 요금제

 

왓챠의 요금제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베이직과 프리미엄인데요,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두개의 혜택 차이가 상당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차이는 아무래도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인데요, 프리미엄 요금제는 4대가 동시에 감상할 수 있으므로 4명과 함께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4분의 1이니 많이들 프리미엄으로 선택하시는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비디오의 저장 개수도 차이가 나는데요, 5개 저장이 아주 적지는 않지만 오프라인 환경에서 영상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본것을 지우고 다시 다운받고 하는게 귀찮을 수 있겠습니다.

 

화질 차이도 좀 나기 때문에 TV에 연결해서 보면 베이직 요금제는 살짝 아쉬울 수도 있고요. 이런게 민감하신 분들은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왓챠 무료체험

왓챠 무료체험은 다른 OTT와는 다르게 무료체험 기간이 2주로 매우 짧습니다. 넷플릭스가 한달, 유튜브 프리미엄이 요즘 세달 무료체험을 제공하는 것에 비하면 아쉬운 느낌이 있습니다.

 

여기서  "처음 구독서비스를 이용하는 계정만 무료체험 가능"  이라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왓챠 무료체험

 

1) 사이트 접속 후 원하는 요금제 선택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주시고 밑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무료체험을 이용한 적이 있기때문에 "구독 시작하기"라는 문구로 뜨는데요.

 

만약 무료체험을 이용하시지 않은 분이라면 "2주 무료 시작하기" 라는 문구가 뜰것입니다. 어차피 무료체험은 돈을 지불하지 않으니 혜택이 좋은 "프리미엄"으로 체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뒤로는 베이직 요금제를 하고싶으시면 해지했다가 다시 결제하면 됩니다. 

왓챠 무료체험 바로가기

 

2) 결제방법 선택하고 카드 등록하기

무료체험을 이용하려면 꼭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합니다. 시스템 자체가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면 바로 비용이 빠져나가게끔 되어있기 때문이죠.

 

조그만 팁을 드리자면,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무료체험을 시작한 후 바로 해지신청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바로 해지신청을 해도 2주의 기간동안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무료체험 구독 완료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으니 체험기간을 즐기면 됩니다.

 

[왓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왓챠 다운로드 & PC버전 아이폰 안드로이드 설치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소프트웨어(앱) 설치대행

  왓챠 다운로드 페이지. 영화, 드라마 정주행, 매주 5백 편 신작 업데이트 OTT 소프트웨어.   WATCHA 다운로드 평점 : ⭐⭐⭐⭐⭐ 지원OS :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

neka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