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팀뷰어 다운로드 - 원격제어 프로그램 TeamViewer 사용 방법

by vicddory 2023. 11. 2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팀뷰어라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팀뷰어는 2명의 사용자가 서로 접속해서 상대방의 pc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보시는 pc화면을 여러분들이 직접 조작하지 않더라도 제삼자가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신기하신가요? 현재 개인용으로 쓰시는 데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다운로드하기

    먼저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공유해 드립니다. 현재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위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무료 다운로드 메뉴로 들어가셔서 맨 왼쪽에 보이는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설치가 되는 편입니다.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그다음 들어가시면 이제 여러분들의 운영 체제를 먼저 골라주셔야 합니다. 현재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단순히 windows뿐만 아니라 애플 맥북 사용자분들에게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보통은 가장 왼쪽에 위치한 windows를 이용을 많이 하고 계실 겁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하신 뒤에 그 아래로 스크롤을 하시면 지원을 받으려는 경우, 지원을 하려는 경우, 장치에 대한 무인 액세스를 설정하려는 경우, 사용자 환경에 대량 배포를 하려는 경우, 회의에 참여하거나 회의를 시작하려는 경우라는 5가지 옵션이 보일 겁니다.

     

    팀뷰어 사용법


    이곳에서 상황에 맞게끔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지원을 받으실 경우에는 왼쪽 아래 사진과 같이 여러분들의 id를 상대방에게 공유를 해줘서 접속을 할 수 있게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원을 하시려는 경우의 설치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팀뷰어 사용법


    접속을 하셔서 이용하시는 부분에 대한 계약 내용에 모두 동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 뒤에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옵션을 들어가셔서 다양한 설정을 바꿔주실 수 있습니다. 일반, 계정, 보안, 비디오, 음성 회의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팀뷰어 사용법


    이 정도까지 설명을 드리면 팀뷰어라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데 부족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설명을 마치려고 합니다.

     

    글을 마칩니다

    오늘 정보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쓸 일이 있을 수 있는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 팀뷰어 다운로드 ▼]

     

    팀뷰어 다운로드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소프트웨어(앱) 설치대행

    팀뷰어 다운로드 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PC를 제어하세요. 개인 사용자 무료 원격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이며 지원OS : 윈도우, 맥, 리눅스, iOS, 안드로이드입니다. 상대방 컴퓨터의 ID와 비밀

    neka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