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구글드라이브 오류 해결

by vicddory 2023. 11. 30.
반응형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 용량이 부족해서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본 적이 있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순서를 따라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금부터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 용량 초과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구글드라이브 업데이트

    우선, 구글드라이브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링크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 PC버전 아이폰 안드로이드 설치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소프트웨어(앱)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페이지. 클라우드 기반의 파일 저장 및 공유 서비스 프로그램.   GOOGLE DRIVE 다운로드 평점 : ⭐⭐⭐⭐⭐ 지원OS :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가격 […]

    nekako.com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1단계) 구글 드라이브 접속 후 새 폴더 생성하기


    구글 드라이브를 실행하신 후 화면의 좌측 상단의 [내 드라이브]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새 폴더]를 선택합니다.

     

    2단계) 공유 문서함에서 드라이브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구글 드라이브에 새 폴더를 생성하신 후 구글 드라이브 화면 좌측 상단의 [공유 문서함]을 선택합니다.
    해당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드라이브에 바로가기 추가]를 선택해줍니다.

     

    3단계) 바로가기 경로 설정하기


    구글 드라이브의 다운로드 제한을 해제하기 위해 별도의 바로가기 경로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드라이브에서 [내 드라이브]를 선택하신 후 [바로가기 추가]를 선택합니다.

    이때 바로가기 경로는 [내 드라이브 -> 새 폴더]로 설정해줍니다.

     

    4단계) 새 폴더로 파일 다운로드하기


    마지막 단계입니다. 처음에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 용량이 초과되어 다운로드받지 못한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받으시면 됩니다. 이 때 다운로드는 개별 파일이 아니라 새로 생성한 새 폴더를 통째로 다운로드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한 다음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완료됩니다.

     

    [▼ 구글드라이브 바로가기 ▼]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Google Workspace 제품군에 속하는 Google Drive를 사용하면 모든 파일을 백업하고 어떤 기기에서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fileinfo.kak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