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iPhone iPad iPodtouch 초기화 방법

by vicddory 2021. 8. 20.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을 복원하는 방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는데도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다면, 기기의 기존 콘텐츠와 설정을 모두 지우는 복구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기기에서 복구 모드로 진입하는 방법과 초기 설정으로 되돌리는 방법 및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을 알려드릴게요.

 

백업을 사용해서 기기를 복원할 때는 iCloud나 컴퓨터에 백업이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Mac 또는 Windows 컴퓨터, 그리고 해당 컴퓨터와 호환되는 케 이블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가 없으면 친구에게서 빌리거나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세요. macOS Catalina를 사용하는 경우 Finder로 이 과정을 진행하며 macOS Mojave 또는 이전 버전의 macOS를 사용하거나,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iTunes를 사용합니다. 기기를 켜주세요.

 

 

복구 모드로 진입하기

먼저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을 위해 복구 모드로 진입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iPhone X 이후 모델, 8 및 8 Plus

 

iPhone X 및 이후 모델, 그리고 iPhone 8과 iPhone 8 Plus에서는,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측면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르세요. 슬라이더를 드래그해서 기기를 끕니다.

 

측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Face ID 기능이 있는 iPad

 

Face ID 기능이 있는 iPad에서는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상단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르세요. 슬라이더를 드래그해서 기기를 끕니다. 상단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iPhone 7, 7 Plus, iPod touch (7세대)

 

iPhone 7, iPhone 7 Plus 및 7세대 iPod touch에서는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측면 버튼이나 상단 버튼을 길게 누른 후 기기를 끕니다.

 

음량 낮추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음량 낮추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홈 버튼이 있는 iPad, iPhone 6s 이전 모델, iPod touch (6세대) 이전 모델

 

홈 버튼이 있는 iPad와 iPhone 6s 및 이전 모델, 그리고 6세대 iPod touch 및 이전 모델의 경우,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측면이나 상단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그리고, 기기를 끕니다.

 

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홈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으로 되돌리기

이제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을 위해 기기를 초기 설정으로 되돌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기기에 나의 찾기가 켜져 있다면, Apple ID 암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기기를 복원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복원'을 클릭하세요.

 

기기의 모든 설정과 콘텐츠가 지워집니다.

 

컴퓨터나 iCloud에 백업이 저장되어 있다면, 이 과정을 완료한 후 백업을 사용해서 기기의 데이터 및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가 Finder나 iTunes를 통해 기기에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다운로드하는데 15분이 넘게 걸리는 경우 복구 모드가 종료됩니다. 복구 모드로 다시 진입하려면 앞서 설명한 단계를
반복해야 합니다. 복원이 완료되면 기기가 재시동됩니다.

 

복원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iPhone을 컴퓨터에서 분리하지 마세요. 복원이 정상적으로 종료되면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이 완료된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남아 있다면, Apple 지원에 연락해서 상담사에게 문의하거나,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예약해 주세요.

 

 

아이폰 에어팟 연결 안됨 8가지 해결법 - iPhone / Mac

아이폰 에어팟 연결 안됨 증상은 간혹 발생하는데요. AirPods 연결되지 않는 페어링 오류 발생 시 대처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은 번거로운 설정 없이 쉽게 스마트 장치에 연결할 수

codingcoding.tistory.com

 

 

아이폰 메세지 전송 실패 8가지 원인 - mms 메시지 전송안됨 해결

아이폰 메세지 전송 실패 했을 때 확인해야 할 8가지 원인과 대처 방법입니다. 전송안됨 오류가 발생하여 전송에 실패하는 경우 8가지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하나씩 소개합니다. 복잡한 이메일

codingcoding.tistory.com

 

 

아이폰 HEVC 코덱 해결 - H.265 -> H.264 변환 무료 프로그램

오늘은 윈도우나 MAC OS에서 H.265 혹은 hevc 라고 불리는 코덱을 변환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H.265 코덱이란 대부분 영상에서 사용하는 H.264 코덱 대비 절반 정도의 작은 용량으로 영상을

codingcod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