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스튜디오] C++ 프로젝트 Import /MP 빌드 속도 사용

[비주얼스튜디오] C++ 프로젝트 Import, /MP 사용 방법


비주얼 스튜디오 1. /MP 사용 시 발생하는 에러 메시지


[비주얼 스튜디오 에러 메시지]


error C2813: /MP를 지정하면 #import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msado15.tlh(5025): fatal error C1083: 포함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msado15.tli': No such file or directory"


실제로 외부 DLL 참조를 Include로 바꾸실 의도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Import 상태로 디버깅하신 후, Debug 폴더의 .tli, .tlh 파일은 따로 복사하세요.


[비주얼스튜디오] C++ 프로젝트 Import, /MP 사용 방법Visual Studio 빌드 속도 최적화



비주얼 스튜디오 2. 프로젝트 옵션 설정


비주얼 스튜디오 프로젝트 옵션 - 추가 옵션에 MP 추가비주얼 스튜디오 프로젝트 옵션 - 추가 옵션에 MP 추가


구성 속성 - C++ - 코드 생성 - 최소 다시 빌드 가능 - 예구성 속성 - C++ - 코드 생성 - 최소 다시 빌드 가능 - 예




비주얼 스튜디오 3. .tlh, .tli 복사


  1. Debug 폴더의 두 파일을 복사하여 소스 코드와 같은 경로로 복사.
  2. #import를 #include로 변경한 뒤, .tli 파일의 끝부분의 경로를 변경.


이렇게 하면, /MP와 함께, 외부 DLL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건 원글을 보세요.


출처 : C++ Import 문과 /MP 스위치 [링크]

[비주얼스튜디오] C++ 프로젝트 Import, /MP 사용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