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Ok캐쉬백 현금 환급 방법 : 휴면계정 해지에서 현금화까지

by vicddory 2020. 3. 15.

OK캐쉬백 현금 환급 기준은 50,000 포인트입니다. PC, 스마트폰 앱 어디서든 현금화할 수 있고요. 증권사, 시중 은행 등 환급 은행 또한 다양해서 환전 계좌의 폭도 넓습니다.


Ok캐쉬백 현금 환급 방법 소개하기 전에 아래 2가지 포인트 모으는 방법, 엘포인트에서 현금화도 함께 살펴보시면 더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먼저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로 접속해 로그인하세요.


OK캐시백 홈페이지http://www.okcashbag.com/index.do


화면 오른쪽에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 문자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저는 하도 오랜만에 로그인해서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었었네요.


OK캐쉬백 앱은 매일 사용하는데 PC 로그인은 오랜만이라 휴면계정 아이디 잠금 해제하기가 필요했습니다.



아이디 잠금 해제하기 클릭하고 본인인증 방법으로 휴대폰을 선택했습니다.



스마트폰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마치고 오케이 캐쉬백 휴면계정 해제합니다.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비밀번호를 바꿔야 하는데요.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휴면계정 해지를 완료합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면 로그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화면 가운데 MY캐쉬백을 클릭하여 Ok캐쉬백 현금 환급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MY 캐쉬백을 클릭하면 My 포인트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여기서 내 포인트 확인하시고요. 오른쪽 위에 있는 상환/환급을 클릭합니다.



상환/환급 클릭하면 OK캐쉬백 적립포인트 현금 상환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환 결과를 SMS로도 받을 수 있는데요. 선택 사항입니다.


마지막으로 개인 정보, 입금 계좌번호, 상환 신청 포인트를 입력하고 오케이캐쉬백 상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Ok캐쉬백 현금 환급 포인트가 5만 포인트 미만이면 상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는 50,000 포인트가 되지 않아서 다른 분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52_VfY7PGA



상환 신청 포인트가 5만 포인트 이상이면 마지막으로 상환 신청 정보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일, 신청 포인트, 은행명, 이체 계좌 번호가 보이고요. 처리 상태는 일단 대기 중으로 보입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사이에 Ok캐쉬백 현금 환급이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Ok캐쉬백 현금 환급 과정이었고요. 사용처나 엘포인트 연동은 글 맨 위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OK캐시백은 현금일까 아닐까란 논란이 있었는데, 법률방송에서 이걸 다룬 적 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 현금화 방법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