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즉석복권 스피또 스트리머 이녕 10만원치 긁기!

by vicddory 2020. 8. 12.
반응형

오늘은 복권 찾아보다 재밌는 글이 있어서 발췌합니다. 출처는 2020를 위해 만든 카페이며, 스트리머 이녕님이 즉석복권 스피또 긁은 내용입니다.



나 즉석복권 스피또 당첨됐다

이런 걸 기대하면서 복권을 사는 것이 사람들의 심리일 겁니다.


미국복권 당첨자들의 복권 당첨금을 보면 어마어마하잖아요

우리나라와 달리 당첨금 이월의 제한이 없는 미국복권은 부자의 탄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feat 미국 로또복권 메가밀리언)

복권 당첨되면 뭐부터 할까 하고 상상의 나래를 펴는 일주일의 행복을 주는 로또 복권

하지만 이녕님은 일주일을 못 기다린다며 긁는 복권을 선호하십니다.

트위치 생방송 진행 도중 십만원어치 즉석복권 스피또 복권 긁기 콘텐츠를 진행하셨는데요.

이녕님은 늘 소소하게 5억 정도만을 바란다고 하며 긁습니다. ㅋㅋ


십만원어치가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이런 글들도 올라오고 ㅋㅋㅋ


당첨금에 대해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가끔 방송을 위한 콘텐츠로 사는 건 맞지만, 복권을 사러 갈 때 기분 좋고, 사가지고 오면서 들뜨고, 방송에서 긁을 때는 설렌다고 합니다.


당첨이 되면 좋겠지만 당첨이 안 되어도 이런 기분 때문에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이녕님의 즉석복권 스피또 콘텐츠는 양이 많아서 긁는 모습을 계속 보는 재미도 좋고  당첨이되어 좋아하는 모습이  오천만원 당첨된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드는 유쾌한 리액션도 훌륭합니다.




당첨금이 5억이래라며...



이런 짤이  캡처되어 돌아다니던데요.




이녕님이 트위치 생방송 중에 십만원어치 즉석복권 스피또를 사서 긁는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셨는데 그중에 ** 복권금이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복권으로 바꿔와서 긁었는데 ㅋㅋㅋㅋㅋ모두 **이 되었다고 들었거든요. 이녕님이 아프리카에서 게임 방송 하던 시절부터 즐겨하던 스트레스 해소법 콘텐츠 중 하나라고 합니다.


3년 전에 볼 때도 소소하게 당첨되어서 다시 바꿔온 즉석복권 스피또은 결국은 꽝이어서 실망하던 장면을 본 기억이 있는데요. 게임계의 심해여왕이라 불리는 브론즈 이녕님 트위치 와서도 똑같이 똥손일까요??

ㅋㅋ다시 보기가 남아있을 테니 좀 한가한 시간에 보러 가야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 트위치 이녕 http://www.twitch.tv/ddv1004

방제 - 깡 다구

9일 전(5월 24일) 동영상을 다시보기 하시면 됩니다.



지난 6월2일 유튜브에  올라왔네요.


제가 미리 어느 정도를 스포를 해버렸지만, 즉석복권 스피또 결과가 궁금하신 분은 링크타고 가시면 됩니다.

▶ 복권 10만원치 긁었는데!!!!! 당첨돼버렸습니다 ^^

https://youtu.be/pVmTX7hXWMc

[긁지 마세요. 그냥 국밥 사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