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200제/코딩 IT 정보

유튜브 밴스드 설치 오류 해결 방법 - 아이폰 SAI 및 안드로이드 공통

by vicddory 2021. 2. 7.

유튜브 프리미엄의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기, PIP 모드 재생하기 기능을 지원해서 점점 사용이 늘어가고 있는 유튜브 밴스드는 설치 과정이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그리고 설치 오류가 발생하면 설치가 되지 않죠. 대부분의 오류 원인이 스마트폰이 오래된 기종이거나, 안드로이드 OS가 예전 것이라서 발생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전 버전의 유튜브 밴스드를 설치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설치 과정 설명에 이전 버전 링크도 있지만, 대부분 열리지가 않았죠. 그래서 이전 버전 설치하는 과정으로 설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오류 해결

유튜브 밴스드 설치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이전 버전의 유튜브 밴스를 설치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링크도 있지만 열리지 않는데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이전 버전 설치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설치 오류 해결
1. Vanced.app 사이트 이전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2. 그러나 다운로드 안됨
3. Youtubevanced.com/non-root 사이트 접속
4. 테마 적용된 이전 버전 다운로드
5. SAI 실행
6. SAI 창에서 이전 버전 Vanced 설치

 

유튜브 벤스드(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는 설치 과정이 복잡하여 순서를 꼭 지켜야 합니다. 잘못 설치하는 경우도 많지만 정상적인 설치 순서대로 설치하는데 설치 오류 메시지가 뜨면 당황스럽죠. 다시 설치해 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합니다. 설치 오류 메시지가 길고 이해 못하는 문자로 가득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 오래전에 설계한 것이거나 안드로이드 os가 최신이 아니어서 호환이 안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한번 설치했을 때 오류가 나면 다시 설치해 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합니다.

 

설치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 유튜브 밴스드 설치 사이트로 다시 접속합니다.

 

youtubevanced.com/non-root

 

Non-Root Downloads - YouTube Vanced

Non-Root Downloads YouTube Vanced - Download Official Non-Root Version here. How to Install? Check your Architecture using CPU-Z app or any and download the suitable APK file for your architecture from below. 1 Install the downloaded APK file normally by o

youtubevanced.com

 

설치 사이트 가장 마지막에 이전 버전 링크가 있어요. 공식 사이트에선 링크를 눌러보면 4가지 테마가 적용된 4개의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터치에서 다운로드하여봅니다.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은 다운로드하여지지 않네요.?

 

그래서 제가 위에 소개한 유튜브 밴스드 사이트를 접속해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이 안 되는 경우가 많아서 일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따로 올려놓은 곳입니다. 사이트 접속하면 루팅 안 한 스마트폰용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색깔 테마가 적용된 4가지 종류)

 

 

테마를 골라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이 사이트에서도 다운 안 되는 것이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저는 4개 모두 터치하다 보니 핑크 테마가 적용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다음 닫기 전에 보안 경고 메시지가 뜨지만 무시하면 됩니다.

 

 

구글에서 공식적으로 앱을 구글 플레이에 등록해 주지 않으니 이렇게 설치하는 겁니다.

조금 기다리면 다운이 완료됩니다만, 다운로드한 파일을 직접 설치하면 안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되었다는 알림 창을 닫고 처음 설치할 때 실행했던 sai 앱을 다시 실행합니다.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에 설치 과정은 이 전이랑 동일합니다. install apk를 눌러 다운로드한 파일을 지정해 줘서 설치 과정을 진행합니다. 다운로드 폴더에서 방금 다운로드한 apk를 설치하세요.

 

 

보안 경고 알림이 뜨는데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를 선택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조금 기다리면 sai 앱이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유튜브 밴스드 설치를 완료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앱 오른쪽 위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유튜브에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이후엔 로그인 위치에 있는 설정창을 눌러 유튜브 설정도 할 수 있어요.

이제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유튜브 밴스드 즐기시면 됩니다.

 

[▼ YouTube to MP4 무료 converter 사이트 TOP3]

 

YouTube to MP4 무료 converter 사이트 TOP3

윈도우 리눅스 맥OS 등 가리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YouTube to MP4 Converter 사이트 3군데 소개합니다. 사용 방법은 거의 똑같은데 조금 다른 부분은 있습니다. 차이점까지 알려드릴 테니 천천

codingcoding.tistory.com

 

[▼ 유튜브 수익 계산기 이용해 채널 광고 수익 확인하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이용해 채널 광고 수익 확인하기

유튜브 수익계산기란 재밌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 사이트를 둘러보면서 정말 유튜브를 위해 회사를 그만둬도 되는지, 10만 구독자면 대기업 급 연봉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

codingcoding.tistory.com

 

위에 유튜브 관련된 추가글도 함께 보시길 추천하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