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2021 2020 pdf 정답

by vicddory 2021. 6. 16.
반응형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예습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교재입니다. 문제 난이도가 많이 어렵지 않아서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더 추천하는 교재인 것 같습니다. 유명한 교재인 만큼 문제의 퀄리티도 좋고 문제수가 많고 유형이 다양해서 추천드립니다. 라이트쎈은 일반 쏀보다는 쉽게 나와서 라이트쎈인데 확실히 난이도가 낮지만 그렇다고 쉬운 문제만 모은 문제집이 아니라서 시간이 부족해서 빨리 개념을 훑고 가야 하는 상황일 때 좋은 문제집인 것 같아요.

 

예습을 하기 위한 고재로 정말 좋은 책이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입니다. 기본서로 개념을 먼저 공부하고 문제 풀이를 하기 위한 교재로 활용하기 좋은 책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고 유명한 책인 만큼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다양한 유형들로 구성되어 있고 문제수가 많아서 여러 번 풀면서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해설서도 자세하게 잘 되어 있어서 혼자 공부하는 친구들에게도 좋을 거 같아요.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개념 교재와 병행하면 수학을 잘 못 하는 학생도 큰 부담 없이 개념 잡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1 과정은 새로운 개념이나 단원들이 많아서 첫 예습 단계에서 난이도가 높으면 수학에 대한 부담을 느끼기 쉽고 학습 능률도 오르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쉬운 난이도로 시작하면서 점점 난이도를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유형 반복 연습이 많아서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개념을 익힌 친구들이 문제풀이를 시작하기에 좋은 책입니다. 많은 수험생들 또는 학생들 사이에서 사용되는 책인걸 보면 좋은 책은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많이 있어서 문제를 풀고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요 해설집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혼자 공부하는 친구들이나 미리 선행학습을 준비하는 친구들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책이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입니다.

 

 

2021 라이트쎈 수학(상) 정답및해설 part.1.pdf
9.30MB
2021 라이트쎈 수학(상) 정답및해설 part.2.pdf
6.85MB
2021 라이트쎈 수학(상) 정답및해설 part.3.pdf
8.32MB
수상 빠른정답.pdf
0.63MB
수상 해설 part.1.pdf
4.33MB
수상 해설 part.2.pdf
7.97MB
수상 해설 part.3.pdf
9.58MB

 

바로 위에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pdf 업로드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답지는 꼭 정답을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