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 pdf 다운로드 - 듣기 단어 독해 포함

by vicddory 2021. 6. 15.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입니다. 이 책은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사람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지문의 질이 좋아서
수능 대비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능 영어 영역은 국어 영역과 마찬가지로 체감 연계율이 다소 높기 때문에, 수능 연계 교재로서 본 수능특강 영어 교재가 필수적이라 생각한다면 구매하세요. 그리고, 특히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는 영어 연계교재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책으로, 유형 및 주제 그리고 실전까지 연습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수능 대비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유형편에서는, 문제의 유형에 따라 연습해 볼 수 있는 문제가 모아져있어서 유형별로 문제를 풀기에 적합한 방법을 학습하고 연습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주제/소재편에서는, 글의 소재별로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비슷한 어휘나 내용들에 대한 연습을 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 실전편에서는 앞서 유형편 및 주제/소재편에서 연습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실전에 적용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2022 EBS 수능특강 영어 답지.pdf
1.71MB
2022 EBS 수능특강 영어.pdf
1.99MB
2022 EBS 수능특강 영어듣기 답지.pdf
5.46MB
2022 EBS 수능특강 영어듣기.pdf
6.61MB
2022 EBS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답지.pdf
5.41MB
2022 EBS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pdf
6.15MB

 

이 책은 수능 특강 영어 영역의 기본이 되는 영어 교재입니다. 영어의 경우 절대 평가로 90점 이상이면 1등급을 맞을 수 있지만 최근 경향을 보면 결코 1등급을 맞는 것이 쉬운 과목은 아닙니다. 이 책은 이러한 영어 과목을 도와주는 연계교재로 수능을 보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활용해야만 하는 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형 편과 주제 소재편, 테스트 편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책입니다.

먼저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 유형편은 수능에서 주로 나오는 유형을 정리한 부분입니다. 다음으로 주제 소재편은 수능을 구성하는 다양한 영역의 글을 잘 정리해논 부분입니다. 한편 테스트편은 실전과 같은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부분으로 총 3개의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테스트마다 28문제씩 즉 실전과 같은 형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부록으로 단어 숙어장이 있는데 해당 부분까지 완전히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EBS 과목과 더불어 반드시 활용하도록 하세요.

 

수능 연계교재 〈수능특강〉, 2022학년도 수능 완벽 대비! 최신 수능 경향과 기출 유형을 분석한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종합 개념서[EBS에서 준비한 수능특강 연계 완전 정복 커리큘럼]

 

①수능특강: 교육과정과 최신 수능을 반영한 핵심 내용 제시, 수능 시험을 대비하는 학생이라면 꼭 봐야 할 교재

②수능특강 사용설명서: 진짜가 만든 진짜 분석집, 수능특강을 공부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③수능특강 연계 기출: 수능특강과의 완벽한 시너지, 수능특강 지문과 유사도가 높은 기출문제 선별수록

④수능연계교재의 VOCA 1800·국어 어휘: 어휘로 판가름 나는 수능 등급, 연계교재의 어휘 학샙을 한 권으로 완성책소개AllNew!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 두꺼운 분량을 벗어난 가장 완벽한 기출문제집 연계와 기출을 가장 잘 아는 EBS가 만든 〈수능 기출의 미래〉

 

할 것도 많은데 언제 다 볼까~ 싶은 두꺼운 분량에, 눈 나빠질 것 같은 해설은 No!〈수능 기출의 미래〉는 2022학년도 수능과 교육과정에 딱 맞는 문항만을 엄선하고, 핵심만 깔끔하게 정리된 슬림한 해설을 제공합니다.

 

쉬운 문항은 ‘간략하고 빠르게’, 고난도·킬러 문항은 ‘2배 상세하고 심도 있게’ 수능 기출의 미래〉는 핵심 문항, 고난도 킬러 문항의 해설은 더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EBSi 최고의 강사진이 함께한 무료 강의 제공한 번 더 듣고 싶은 문항의 해설 강의는 문항 코드 검색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