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 신한카드 미니언즈 한정판 구경

by vicddory 2019. 9. 21.
반응형

오늘 소개할 내용은 3가지입니다. 신한체크카드 혜택 좋은 딥드림 포인트 적립, 신한카드 직원이 소개하는 영상, 미니언즈 체크카드 구경입니다.


우선, 지난 7월 8일에 카드고릴라에선 인기 체크카드 TOP 10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서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는 3위를 차지했었죠.



1. 신한 체크카드 추천 - 딥드림카드 혜택

주요 혜택은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0.2%가 기본 적립이고요. 생활 업종에서 최대 1% 적립되는 등 혜택이 많다는 것입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는 4가지 드림 서비스로 많은 혜택을 주는데요. 드림 서비스 하나씩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바로가기]


연회비 없음, 결제은행 : 신한(VISA, UPI), 타행(VISA) : 우체국, 우리, SC, 경남, KB, IBK, NH,부산, 대구, 광주, 전북, KEB하나, 제주은행


모두드림 - 0.2% 적립

  1.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이 0.2% 기본 포인트 적립


더해드림 - 0.6% 적립

  1. 모두드림 0.2% + 추가 0.4% = 0.6%
  2.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 시 혜택
  3. 할인 적용 거래의 경우엔 포인트 미적립


챙겨드림 - 1.0% 적립

  1. 더해드림 0.6% + 추가 0.4% = 1.0%
  2.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 시 혜택
  3. 할인 적용 거래의 경우엔 포인트 미적립


아껴드림 - 주유 / 택시 할인

  1. 토, 일 요일 전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
  2. 택시 3, 6, 9번째 이용 시 1천원 할인
  3.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 시 혜택
  4. 할인 적용 거래의 경우엔 포인트 미적립


그러나,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도 적립 한도는 있는데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도 적립 한도


전월 이용금액

모두드림

적립 한도

더해드림

+챙겨드림

월 통합 적립 한도

20만원~40만원

무제한

5,000 포인트

40만원~80만원

15,000 포인트

80만원 이상

30,000 포인트



체크카드인데 특이하게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혜택에 차등을 두고 있습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의 최고 장점은 특정 매장에서 결제하는 게 아니라 전체 사용 금액만 보고 혜택을 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체크카드네요.

많은 카드 업체가 요구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저처럼 잘 가지 않는 사람에겐 딱 좋은 체크카드입니다.



이어서, 카드 고릴라에서 공개한 2. 8월 한 달간 인기 좋았던 신용카드 순위 동영상 소개할게요. 이어서, 그토록 원했지만 결국 얻지 못했던 3. 미니언즈 한정판 체크카드 ㅠㅠ 네이버 카페 신용카드 박물관에 올라온 미니언즈 Deep Dream 글 소개할게요.


2. 신한카드 직원이 공개하는 랭킹1위 신용카드


3. 미니언즈 -  Shinhan Card Check Deep Dream



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

위 사진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이벤트로 나온 미니언즈 카드입니다.


올해 4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었는데요. 전 이벤트 떨어져서 입맛만 다셨습니다. 당시엔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5천원 캐시백 이벤트도 있었죠.



카드가 너무 이뻐서 10만원 사용하고 5천원 캐시백 받고 카드는 고이 모셔놓겠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럴 거면 나 주지 ... ㅠ



아니 근데, 저한테 줘도 ... 저 역시 고이 모셔놓을 듯한 기분이...


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

상품안내장마저도 보관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다음번엔 이런 이벤트 안 하려나요. 제발 했으면 ...


그리고 프린팅은 인터넷에서 신청하면 되고 은행 영업점에서는 양각으로 발급해줬었습니다. 양각이다 보니 카드 자재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포인트 혜택 많은 신한카드 - Deep Dream



와... 이쁘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을 간단하게 알아봤고, 아깝게 놓친 미니언즈 한정판 Deep Dream 카드도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카드 혜택은 3년간 절대로 없애지 못하고, 은행에서 수익성을 이유로 3년 이후, 그러니깐 4년차 부터 없앨 수 있습니다. 2017년에 나왔으니 2021년부턴 카드 혜택이 축소될 수도 있다는 점까지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이와 관련 된 부가서비스 변경 가능 사유 소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회사명 : 신한카드

상품명 :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카드 출시 일자 : 2017.09.22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관련 글

신한카드 분실신고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과 시간, 기업은행 iONE 뱅크로 하는 방법

국민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변경, 홈페이지에서 하나 -> 기업

반응형